본문 바로가기
Celebrities/Celebrity Female

아이유 연애사 관심 있는 분 필독

by Deborah 2023. 1. 1.

 



오늘 왜 방문자가 폭주했는지 알겠습니다. 다 여러분 덕분에 방문자가 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유..
예쁘고 사랑스러운 그녀가 새로운 사랑을 합니다. 이번의 상대는 여러분도 잘 아시는 배우 이종석입니다. 두 사람의 사랑이 올해 마지막 보내는 여러분들 가정에 축복이라면, 그들을 응원해주시고 기뻐하세요.

 

아이유, 이종석 씨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이번에는 두 분의 사랑이 세기의 사랑으로 남을 수 있도록 아름다운 사랑을 가꾸세요. 사랑은 정원에 피는 꽃과도 같습니다. 여러분은 사랑을 가꾸는 정원사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쁜 꽃이 많이 피어나는 정원을 기대해봅니다. 사랑의 결실은 시작과 사랑을 나누는 과정에서 나타납니다.

 

두 분의 사랑이 공식화되었고 공인이라는 점을 감안해 볼 때, 자유롭지 못하다는 것을 생각하면 마음이 안타깝지만, 몰래 007 작전을 펼치지 않아도 되는 사이가 되었다는 것이 감사합니다. 두 분이 공식적으로 발표한 용기에 대해서 박수를 보냅니다. 우리 예쁜 아이유 씨와 영원한 어린 왕자의 모습을 하고 계신 이종석 씨 이렇게 두 분이 만났으니 2023년의 연예계의 소식은 더 풍성해질 것입니다.

아이유의 멋진 사랑 💕 더욱 빛이난 2023년을 맞이하세요.


데보라의 음악공간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방문하셔서 음악을 듣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https://sunnym.tistory.com/481

 

(싱글 리뷰)Here for you[Matt Redman]

Matt Redman의 2011년도 10,000 Reasons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그의 찬양 음악의 정수를 보여준 노래라고 말한다. 음악 사역 하시는 분은 성령의 도우심이 없이는 성공하기 힘듭니다. 매트 레드맨은 유명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