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rities/Celebrity Female

윤은혜 간증 영상 문제없다.

by Deborah 2023. 1. 19.

 

윤은혜는 한국의 배우이자 아이돌 가수로 알려진 베이비복스의 멤버로 서브 보컬로 활동했었어요. 지금은 배우로서 그녀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중입니다. 그녀에 대한 이야기를 하자면 기독교를 믿는 크리스천이라는 점입니다. 온라인의 핫이슈로 떠 오르는 그녀의 사건이 뭐길래 사람들은 충격이라는 말을 할까요? 아주 간단합니다. 충격을 받은 사람은 불신자인 사람들이고 은혜를 받은 사람은 믿는 사람들입니다.

세상은 두 종류의 인간으로 분류됩니다. 믿음이 있고 하나님을 믿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으로 말입니다. 개인적으로 논란을 일으켰다는 동영상을 보고 은혜를 많이 받았습니다. 그녀의 공인의 신분임에도 들어 놓고 간증과 하나님을 찬양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일반 연예인은 상상조차 하기 힘듭니다. 

연예인이라는 신분의 특수 상황 때문에 나의 종교가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장애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는 점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그런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하나님에 대한 신뢰와 믿음이 있다면, 모든 것을 높이고 낮게도 만드시는 분이시니까요. 필자가 봐서는 별로 문제가 되지도 않는데 이상하게 네티전은 윤은혜라는 특별 연예인을 공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의 믿음은 그녀의 것이고 공인의 신분이라 할지라도  세상 사람들의 것이 아닙니다. 공인이라고 할지라도 사생활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런 집회 동영상을 퍼트리는 의도를 잘 파악해 보면 악한 사람이라 생각합니다. 그녀를 무너트리고자 하는 하나의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음을 알 수가 있습니다. 필자는 윤은혜 씨의 집회 동영상을 보면서 참된 크리스천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당당하게 하나님의 자녀임을 밝히는 그 모습이야 말로 세상의 어둠을 이기고 빛을 내는 사건이 아닐까요? 

필자가 보기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동영상입니다.

다들 이렇게 기독교 집회를 하고 있어요.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참조의 글을 올렸네요. 부족한 글이지만 윤은혜 씨의 믿음이라는 것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대표적 크리스천 아이돌로 남아 있는 최시원 씨. 그의 믿음이 대단합니다.

 

최시원 씨가 새롭게 하소서에서 성경구절 낭독을 했었어요. 그때 감동을 많이 받았던 생각이 나서 나누어 볼까 합니다. 시편 27장의 말씀입니다.

 

시편 27

1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2나의 대적, 나의 원수된 행악자가 내 살을 먹으려고 내게로 왔다가 실족하여 넘어졌도다 3군대가 나를 대적하여 진 칠찌라도 내 마음이 두렵지 아니하며 전쟁이 일어나 나를 치려 할찌라도 내가 오히려 안연하리로다 4내가 여호와께 청하였던 한 가지 일 곧 그것을 구하리니 곧 나로 내 생전에 여호와의 집에 거하여 여호와의 아름다움을 앙망하며 그 전에서 사모하게 하실 것이라 5여호와께서 환난 날에 나를 그 초막 속에 비밀히 지키시고 그 장막 은밀한 곳에 나를 숨기시며 바위 위에 높이 두시리로다 6이제 내 머리가 나를 두른 내 원수 위에 들리리니 내가 그 장막에서 즐거운 제사를 드리겠고 노래하여 여호와를 찬송하리로다 7여호와여 내가 소리로 부르짖을 때에 들으시고 또한 나를 긍휼히 여기사 응답하소서
8너희는 내 얼굴을 찾으라 하실 때에 내 마음이 주께 말하되 여호와여 내가 주의 얼굴을 찾으리이다 하였나이다 9주의 얼굴을 내게서 숨기지 마시고 주의 종을 노하여 버리지 마소서 주는 나의 도움이 되셨나이다 나의 구원의 하나님이시여 나를 버리지 말고 떠나지 마옵소서 10내 부모는 나를 버렸으나 여호와는 나를 영접하시리이다 11여호와여 주의 길로 나를 가르치시고 내 원수를 인하여 평탄한 길로 인도하소서 12내 생명을 내 대적의 뜻에 맡기지 마소서 위증자와 악을 토하는 자가 일어나 나를 치려 함이니이다 13내가 산 자의 땅에 있음이여 여호와의 은혜 볼 것을 믿었도다 14너는 여호와를 바랄찌어다 강하고 담대하며 여호와를 바랄찌어다

 

 


데보라의 음악 공간을 방문 해주세요. 

https://sunnym.tistory.com/

 

싱글 리뷰:Top of the World[Carpenters]

카펜터스는 1970년대 탄생된 남매로 구성된 듀오 그룹으로서 카렌, 리처드 카펜트가 멤버를 이루고 있다. 그들의 음악은 팝 음악의 옛 향수를 가져다주는 감성이 풍부한 카렌의 보컬이 한청 돋보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