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s/Food Review

초콜릿밤

by Deborah 2022. 2. 17.

남편의 회사에서 선물로 배달되었던 초콜릿 밤을 시식해봤습니다. 음료 시식을 하는데 뭐가 있었나 궁금해하시는 분도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리뷰글을 작성했어요. 초콜릿 밤은 저도 처음으로 마셔 본 뜨거운 음료였습니다. 어떤 맛일까 해서 마셔 보니 핫 초콜릿 안에 마시멜로가 들어 있다는 점입니다.

따스한 핫 코코를 좋아하시는 분은 이런 음료가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달달한 음료와 그 안에 있는 마시 멜로가 만나서 더 진한 맛을 내고 있었습니다. 뜨거운 우유를 커피 잔에 있는 초콜릿볼의 만남이 아주 맛난 음료를 만들어 내고 있었네요. 이런 음료는 가끔씩 먹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초콜릿이 주는 작은 행복을 맛보는 순간이었습니다. 맛있는 음료와 함께 했던 저녁 시간은 한순간 추억을 남겨다 준 음료가 되었네요. 먹음직한 초콜릿볼 그 안에 있는 마시멜로의 환상적 만남이 맛있는 음료를 만들어 내고 있었네요. 이렇게 추운 겨울 날씨에 잘 어울리는 그런 따스한 핫 코코였습니다.

따스한 초콜릿의 맛을 기다리는 분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그런 음료네요. 맛있는 초릿의 맛이 입안을 돌아 오랜 여운을 남겨줍니다.

이렇게 아주 큰 초콜릿입니다.

컵 안에 담아 두니 크기가 가름되지요?

뜨거운 우유를 부으면 이렇게 가라앉게 돼요.

잠시 후 초콜릿 안에 있는 마시멜로가 나옵니다.

잘 저어 주면 맛있는 초콜릿 음료가 탄생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