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s/Food Review

슐라스키델리(SCHLOTZSKY'S DELI)

by Deborah 2022. 3. 8.

 

슐라스키 델리(SCHLOTZSKY'S DELI) 체인점은 미국 전역의 300개가 넘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이곳의 역사도 꽤나 오래되었더군요. 1971년 처음 텍사스 오스틴에서 가게를 열게 되었는데요. 샌드위치와 피자가 아주 유명합니다. 그래서 큰딸 아라와 함께 찾게 된 샌드위치 가게 음식을 맛보게 되었습니다.

샌드위치 가게마다 각자 특별한 비법이 있을 법합니다. 이곳은 샌드위치에 사용하는 빵의 재료와 더불어 조화를 이룬 샌드위치의 고기 그리고 야채가 돋보입니다. 일단 다른 소스를 넣지 않고도 그냥 맛을 즐길 수 있었던 샌드위치입니다. 미국인의 점심 식사 대용으로 흔히들 먹게 되는 샌드위치의 특별한 맛을 원한다면 꼭 권해 드리고 싶어요.

일반 샌드위치와는 차별화된 맛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직접 드셔 보시면 어떤 맛일지 아실 것 같습니다. 이번에 주문한 요리는 샌드위치에 아보카도와 칠면조 고기 갓 구운 빵이 만들어 낸 맛있는 맛을 경험했습니다. 사람마다 각기 입맛이 달라서 이것도 주관적 일수밖에 없는데요. 혹시 특별한 샌드위치를 맛보고 싶다면 방문하면 좋겠네요.

우리가 먹었던 요리를 소개해야겠지요? 샌드위치와 야채로만 구성된 플랫 빵을 이용한 피자를 주문했어요. 먹어보니 참 맛있던 기억이 납니다. 출출할 때 생각나는 피자와 샌드위치 그 맛을 한번 느껴 보세요.

야채 피자

칠면조 샌드위치

평점: ★★★★☆

주소 Address: 8310 Razorback Rd, Colorado Springs, CO 80920

전화 Phone: (719) 536-0001

메뉴 Menuschlotzsky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