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s/Food Review

버팔로 와일드 윙스

by Deborah 2022. 2. 16.

버펄로 와일드 윙스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한국의 양념 치킨이 있다면 미국은 버펄로 와일드 윙스가 있다는 말을 해주고 싶습니다. 그만큼 미국인이 좋아하는 치킨의 날개 부위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치킨의 날개 살이 맛이 있어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즐겨 찾고 주문을 하는 곳이랍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었을 때도 여기는 여전히 장사가 잘 되었다는 말이 있네요. 주문 배달이 가능하는 곳으로 주로 도어 대시를 이용해서 주문을 한답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이런 음식을 먹으면 맛은 있어요. 기름에 튀긴 음식이라 자주 먹으면 건강에 안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요즘 자제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치킨의 날개를 두 가지 맛을 주문했어요. 하나는 레몬 치킨 맛이 났었고요. 또 하나는 전통 날개 튀김 소스를 해서 만든 요리였어요. 두 가지의 맛을 체험해보니 저한테는 레몬 치킨 맛이 더 어울렸네요. 이것도 호불호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이렇게 허기진 배를 채우기 아주 적절한 음식이었습니다.

네 명의 가족이 함께 먹기에 충분한 요리 었습니다. 맛은 먹어 보니 보통 날개 튀김 맛이 났어요. 별로 특별하다는 느낌은 없었는데요. 아마도 이곳에서 특별 조제를 한 양념 맛이 다른 곳과 구분이 되는 것 같습니다.

감자튀김도 주문했어요.

치킨 날개의 레몬 소스가 들어갔습니다.

전통 맛이 있는 닭 날개 튀김이라고 하네요.

맛 평가: 별로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

★★★☆☆

주소: 7425 N ACADEMY BLVD., COLORADO SPRINGS, CO

 

전화 : 719-594-946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