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Living in North Carolina

자고 일어 났더니 이게 다 뭐야?

by Deborah 2021. 5. 13.

베네사라고 독일 친구가 있어요. 이 친구를 만나게 된 계기는 아래 링크로 가시면 알 수가 있어요.

 

이 친구는 처음 만남 부터 시선 강탈이었지요. 호탕한 성격에 나와 너무 잘 맞는 겁니다. 친하게 지내고 살갑게 대하는 친구 사이로 지내기로 했어요. 그리고 집으로 초대해서 같이 식사도 하면서 마음을 나누는 사이가 되었네요. 제가 한국음식은 대충은 합니다. ㅋㅋㅋ 외국 사람들 먹는 퓨전 스타일로 해요. 막가파 래스피로 하는지라 ㅋㅋㅋ 뭐가 들어 가는지 궁금해 하는 분들 많아요. 그래도 맛만 좋다고들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보이죠? 이제 좀 실감이 나네요. 이삿짐을 싸는 것도 우리 베네사 친구가 도와 줬어요.

그런데 이삿짐은 싸도 끝이 안보여요 ㅠㅠ 여기는 완전 초토화 된 상태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앗 신난다. 우리 베네사가 선물 준거에요.

제가 하나님 좋아하는걸 어찌 알고 ㅎㅎㅎㅎㅎㅎ 정말 착한 친구지요.

노엘 생각: 할미는 좋겠다. 선물도 받고.

 

요즘 이앓이 한다고 짜증을 엄청 내고 있어요. 그걸 알아채신 독일 아줌마 바네사.

특단의 노엘 선물 공세 잘 먹혀 들어 갔나요? 그런것 같죠? 아마도...

 

 

할미생각: 이건 노엘이 건데? 너도 좋지?

이렇게 베네사는 우리 노엘과 친해지기 작전을 했어요. 처음에는 누군가 하더니 베네사의 친절하고 사냥한 반응 때문에 아주 좋아라 하네요. 문제는 지금 부터에요. 베네사는 노엘하고 있을때는 독일어만 사용해요. ㅎㅎㅎㅎㅎㅎㅎ 무슨말을 하는지 못알아 듣는 1인입니다. 그래서 녹음은 필수로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네 정말 무슨 말하는지 못 알아먹고 있는 노엘이에요. 왜냐고요. 베네사 아줌마는 할머니 친구분인데, 저를 잠시 봐주시러 오신 거예요. 제가 예쁘다고.. 예쁘다고 그렇게 노래를 부르시는 것 같기도 하고? 하하하 무슨 말인지 도대체.. 해석이 불가능해요. 할머니 말로는 이런 고급진 언어를 사용하는 분 한분 알고 계신데요. 그분 나오시죠?

 

 

 

두둥... 바로 이웃 되시는 뽑기다운타운언니 분이세요. 이 분은 할머니와 인연이 있는 독일에서 생활하신 분이라 베네사 아줌마 언어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한번 해석 좀 해주시죠?

 

 

 

뽑기다운타운언니가 누군지 궁금 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21세기 문방구

소소한 독일 문화와 방대한 문화예술 자료를 나누며 좋은 음악을 추천 해주는 공간,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patchpink0000.tistory.com

 

 

 

노엘이 예쁘다고 말하는 것 같은데? ㅎㅎㅎㅎㅎㅎㅎ 그렇죠?

 

 

 

 

 

아래 링크는 제가 운영하는 음악 사이트입니다.  방문해서 블로거 힘을 실어 주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카펜터즈 (The Carpenters)

카펜터스를 아시나요? 카펜터즈는 70년 미국의 팝 시장을 장악했던 듀오 그룹으로 활동했었지요. 남매가 그룹 활동을 하면서 인기 절정을 달리는 순간도 잠시 카렌 카펜터스는 신경성 식욕부진

sunnym.tistory.com

 

반응형

댓글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