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1/044

[애드센스]이게 뭐죠?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 있는 블로거 님은 자주 보게 되는 영어가 있어요. 바로 아래에 나오는 용어인데요. 궁금해졌어요. 어느 날은 그냥 무시를 했는데요. 물론 다른 블로거도 이것에 관련된 글을 작성한 것을 본 기억이 납니다. 그럼 데보라가 아주 쉽게 설명해서 정리를 해서 올려놓습니다.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있으시면 댓글로 정확한 설명을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사실 이런 전문적 용어를 제대로 알아두면 애드센스 광고 수익에 어떤 영향을 주고 있는지 잘 파악이 됩니다. 오늘 애드센스 수익이 어떻냐고 물으신다면 0입니다. 하하하 하나도 못 버는 날도 있다는 사실이 그저 놀라울 따름입니다. 아마도 필자의 글이 사람들 마음에 안 들었던 날인가 봅니다. 매일 글을 작성해도 수익을 내는 글이 있는가 하면 어떤 글은 수익은.. 2021. 1. 4.
피검사 하기 뭐야? 피검사? 이런 것도 있나? 있다. 정규적으로 검사를 받아야 하는 사람 같은 경우는 매달 피검사를 해서 간 수치를 정확히 알아내야 한다. 만약 적혈구와 백혈구의 수치의 부조화가 일어나면 몸의 큰 변화가 일어나게 되는 원인이다. 하나님이 인간을 창조했을 때 이렇게 섬세한 부분까지 감안해서 만들었다는 것이 인체의 신비로 다가온다. (창조설은 사람마다 의견이 다름을 알 수 있다.) 자가면역성 간염(Autoimmune hepatitis)의 병이 필자는 있다. 즉 쉽게 풀이하자면 만성 간염의 일종으로 전염이 되는 간염이 아니라 자가 면역 기능을 저하시키는 간염이다. 즉 백혈구와 적혈구의 기능이 상실되어 백혈구가 간을 공격하게 되고 그로 인해 간의 손상이 심하게 일어나는 병이다. 그러니 병생 약을 복용해서 백.. 2021. 1. 4.
넌 할 수 있어. D - 83 세상에나. 여기가 어딘지 아세요? 여기는 할머니가 좋아하시는 곳 자주 가시는 교회랍니다. 다른 미국의 주는 교회도 문을 닫았다고 하는데, 여기 노스 캐롤라이나는 아직 문을 닫지 않고 예배도 보고 있어요. 그래서 할머니와 함께 같이 따라온 곳인데요. 물론 유아 성경반의 인원수 제한이 있어요. 여기는 4명밖에 들어 올 수가 없어요. 그런데요. 가만히 여기를 지켜본 결론으로는 노엘이가 좋아할 만한 곳입니다. 제가 좋아할 공간을 어떻게 아시고 이곳으로 데리고 오셨는지 모르겠네요. 아이들이 저 말고 두 명이 더 있었어요. 물론 전 말은 못 했어요. 그냥 웃음과 강렬한 눈빛으로 인사만 가능했지요. 어린아이들과 만남을 했는데요. 할머니는 운동을 하라고 자리를 깔아 주시네요. 하하하 잘할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흉내를 내.. 2021. 1. 4.
믿음의 건너편에서 2021년 새해는 더욱 하나님을 가까이하는 한 해의 시작이 되었으면 한다. 다른 새해의 다짐은 없다. 다만 내가 살아가는 삶에 대해서 하나님의 영향력을 받고 그 안에서 내 영혼의 평안의 쉼을 찾기를 원한다. 믿음은 보이지 않는 것을 믿는 것이다. Psalm 27 Of David. 1 The Lord is my light and my salvation— whom shall I fear? The Lord is the stronghold of my life— of whom shall I be afraid? 2 When the wicked advance against me to devour me, it is my enemies and my foes who will stumble and fall. 3 Though.. 2021. 1.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