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2/143

슈렉 고양이 여기 있소. * 안아 주시면 안돼요? 가짜 슈렉 고양이 슈렉 고양이가 여기 있다. ㅎㅎㅎㅎ 오랜만에 보는 아씨는 안아 달라고 때를 쓴다. 아씨는 아들 내외가 키우는 고양이다. 우리 아씨를 보려면 이렇게 아들 집을 방문해야 한다. 동그란 눈으로 필자를 바라보는데 마치 슈렉에 나왔던 그 고양이를 연상하고 있었다. 왔니? 네. 아씨 보러 왔어요. 그냥 온 거야? 먹을 간식 사 오지. 앗.. 죄송 그 생각을 못했네요. 그래. 그럼 나중에 간식은 챙겨서 와라. 오늘 놀아 줄 거야? 네. 뭐하고 놀까요? 나도 몰라. 생각을 안 해 봤어. 음.. 그냥 이리 와서 날 안아줘. 보고 싶었단 말이야. 그 매력 덩어리 눈으로 그만 쳐다보시고 이리로 오세요. 응... 내가 간다. 옜다. 선심을 쓴듯한 표정으로 아주 살갑게 다가왔다. 마치 슈렉의 고양이 모습을 하.. 2020. 12. 14.
건강하고 싶으면 꼭 봐야할 글 우리는 우리 몸에 대해서 일어나는 일들을 너무나도 모르고 있다. 세상에 오고 가는 이슈나 연예인들이 어떤 옷을 입고 그들의 사생활은 너무나 잘 알고 있다 하지만 정작 알아야 할 우리 몸은 너무나 모르고 있음을 다시 한번 느낀다. 참고로 지금 필자는 영양학을 공부하고 있으며, 배운 지식을 토대로 글을 올려 볼까 한다. (참고로 아래 글은 예전 영양학 공부할 당시 글임) 건강에 꼭 필요한것들 1. 많은 양의 물을 마셔라 (우리 몸은 50-70%가 물이 차지한다.) 우리 몸에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물의 양을 많이 손실했을 시 사망으로 까지 갑니다. 하지만 그런 경우는 드문 경우이고 적당한 수분의 양을 보충해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하루에 물을 8컵은 드셔야 합니다. 우리는 대충 음료수와 커피로 대체.. 2020. 12. 14.
과거의 정지된 그 순간 (창작시: 사랑은) 노래 제목: Always 가수: Michael Kiske 어린 시절은 이렇게 사탕을 좋아하고 동생하고 말썽을 많이 피웠던 한울이다. 이런 아들이 결혼해서 집을 새로 꾸몄고 많이 성장한 모습이다. 결혼 후 많은 변화가 있었고, 이제 2달 된 아들이 있고 행복한 가정을 가꾼다. 이런 행복한 우리 아들의 일상을 보면서 옛 추억의 사진이 고정된 시선으로 내 마음에 돌을 던져 파문이 일어난다. 과거의 정지된 순간 속에서 옛 추억의 그림을 다시 그렸다. 이런 어린 시절의 예쁜 모습도 한순간이다. 성장하고 결혼하니 부모의 품을 떠나 새로운 보금자리 가정을 만든다. 그곳에는 사랑스러운 아내와 잘 생긴 아들이 함께 한다. 늘 추억은 사진으로 그 순간을 기억해낸다. 아픔의 순간도 없고 그냥 행복했던 그 시절이었다. 지나고.. 2020. 12.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