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arin

요즘 고등학생의 작업 멘트

by Deborah 2021. 12. 7.

요즘 고등학생의 작업 멘트

그래요. 우리 막내한테 작업을 걸고 있는 고등학생들이 넘쳐 나고 있습니다. 제가 나서서 교통정리를 해야 할 판입니다. 미국 말로 Pick-up line (픽업 라인) 하는 것이 작업 멘트입니다. 오늘 막내가 엄마한테 하는 말이 있어요.

막내: 엄마.. 오늘 웃긴 일 있었다.

엄마: 뭔데 그래?

막내: 웃지 마.

엄마: 빨리 말해.

막내: 사실 오늘 작업 멘트 받았어.

엄마: 오호.. 누구야? 아니 무슨 말로 작업을 걸었는데?

막내: 하하하 그게 정말 웃겼어. C38라고 한 남학생이 그랬어.

엄마: 엥? 그게 뭐야? 암호야?

막내: 사실은 내가 과자 자판기에 서 있었거든. 그런데 이 남학생이 내가 원하는 캔디가 C38라고 생각한 거야.

엄마: 어머나. 너무 창조적이다. ㅋㅋㅋ

막내: 그게 너무 웃기더라고. 내 관심을 끌었지.

 

요즘 고등학생 이렇게 작업 멘트 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 

막내 학교 모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