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s/Food Review

모짜렐라 핫도그를 에어 플라이

by Deborah 2021. 3. 11.

한국 마트가 보니 이런 것이 있어 뭔가 해서 사봤다. 그리고 에어플라이 가능하다는 유혹에 넘어가서 샀습니다.

모짜렐라 핫도그라고 하는데 왜 그런지 그 이유는 완성된 요리를 보면 알수 있어요.

12분이면 완전 바삭한 마짜렐라 핫도그 맛볼 수 있어요.

두 개를 한 이유는 하나 하면 아라양이 서운해해서요 ㅠㅠ ㅎㅎㅎㅎㅎ 꼭 뭐든 넘치는 것을 좋아합니다.

원 포장의 정면 모습은 이래요

뒤의 모습입니다.

치즈가 많이 들어 있다는 걸 저렇게 긴 글로 설명하다니 대단한 상술입니다. 하하하

더디어 완성됐습니다.

어때요? 비주얼 어디를 내놓아도 뒤지지 않지요? 시장에서 파는 것보다 더 맛나요. 하하하 사실은요. 여기 시장이 없어서 하하하 그냥 해본 소리입니다.

이제 아셨지요? 왜 마쯔 렐라 치즈 핫도그라는 이름으로 판매하는지요. 대단한 치즈의 늘어짐 먹어줘야 합니다. 그래서 필자는 냠냠 해서 먹으려고 했으나 우리 아라양이 다 먹었네요. 하하하하 

 

 

 

음식 평가: 치즈 좋아하는 사람 완추 합니다. 치즈 싫어하는 사람 비 추천입니다.
식감: 아주 좋습니다. 일반 기름으로 튀기는 것보다 건강해진 맛으로 먹는 느낌입니다.

맛의 평점은?  4/5입니다. 

재 구매의사: 당연히 있습니다.

이제야 왜 에어플라이 에어플라이 이웃님들이 하셨는지 그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맛이 건강합니다.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