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oel

음악 감상 D - 116

by Deborah 2021. 1. 23.

삼촌과 함께 놀았어요. 삼촌은 이렇게 연주를 해요. 그냥 가만히 듣고 있는데 삼촌 실력이 많이 늘었어요. 삼촌이 좋아하는 음악을 듣는 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음악을 좋아하시는 모습은 참 좋아 보였어요. 늘 원하는 것을 하고 사는 모습은 어쩐지 멋지더라고요.

 

 

 

노엘은 삼촌이 나를 위한 음악을 해주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그 순간은 행복했어요. 음악이 기분을 좋게 만드는 매력을 느끼는 순간이었습니다. 삼촌은 이제 곧 군대 들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이런 순간이 소중 할 수밖에 없네요.

 

 

 

늘 노엘의 마음에 오래도록 남아 있을 삼촌입니다. 삼촌이 떠나는 날을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있는 동안은 추억을 쌓고 있는 중입니다. 삼촌의 연주를 듣고 함께 놀고 있는 시간은 즐거운 시간입니다. 오후의 시간을 이렇게 삼촌과 보내고 있었어요.

 

 

삼촌의 음악 감상하기

삼촌 연주 참 잘해요.

듣고 있는데 잘하는 것 같아요.

음악 소리가 크게 들리긴 합니다.

삼촌은 자장가를 연주하고 있었어요.

노엘이 눈이 자꾸 감기려고 하네요.

최대한 부드러운 음악을 연주하고 있어요.

열심히 보고 있었어요.

이렇게 듣고 있다 보니 나도 기타를 치고 싶었어요.

아직 걷지도 못해서 기타 연주는 포기했어요.

삼촌이 연주하는 모습을 보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제 잠이 옵니다.

너무 연주를 잘하셔서 그런가 봅니다.

성공적 연주를 해주신 삼촌 감사합니다.

활짝 웃는 삼촌의 멋진 모습 오래도록 기억할게요.

이렇게 자고 있어요. 삼촌의 멋진 음악에 빠져들었어요.

 

 

음악은 사랑이었고 리듬은 마치 나를 위한 행복한 자장가로 들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