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블로거 재미난 글

by Deborah 2019. 12. 17.

블로그를 하다 보면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는 그런 이웃님들의 글을 많이 접한다. 필자는 그런 글들을 보면서 마음의 위안을 삼고 스트레스를 회소하면서 한번 호탕하게 웃어 버린다. 오늘도 그런 일이 필자에게 일어났다. 

그분의 블로그 글을 보면서 나의 지난 글을 회상하게 되었다. 필자가 쓴 예전 글이었는데, 지금 읽어도 배꼽을 잡고 웃었다. 하하하

 

이웃님의 글

 

 

오마바 전대통령

(오마바 전대통령의 퇴임후 행보 6209) 오마바 전대통령은 흑인출신 최초대통령이라는 것도 대단하지만 연설할때 보면 목소리 음성이 굉장히 좋다. 내가 오마바 전대통령목소리를 좋다고 느끼는 이유는 영어를 못..

reviewjungbubrj.tistory.com

 

위의 글을 읽으면서 필자는 예전 나의 글을 생각했다.

 

 

 

오바마 핸드백 사건

그냥 보면 보통 가방처럼 보이지만 제목처럼 전 미국대통령이였던 오바마 대통령과 영부인 미셀 오바마의 사진이 담겨진 핸드백 사건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볼까한다. 그냥 평상시처럼 아무런 생각도 하지 않..

deborah.tistory.com

하하하 오바마 핸드백사건은 예전에 근무하던 곳에서 일어난 이야기다. 지금은 오바마 핸드백을 들고 다니면 부러움의 대상이 된다. 심지어는 외국인 할머니는 묻는다.

 

외국인 할머니: "어머나. 그 핸드백 너무 마음에 들어요. 어디서 사셨어요?"

필자: "아네..이거 한정판이에요." 하하하

외국인 할머니: "아..저런."

 

정말 이런 부러움의 대상이 되었던 핸드백도 그 당시에는 수모를 겪었다. 하하하..

 

 

오늘은 그냥 날로 먹는 포스팅을 이렇게 해본다. 하하하 그냥 썼어요.. 그냥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