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023

사랑으로 피어난 꽃 세상은 너라는 빛으로 가득하다. 하루의 시작이 너였다가 하루의 끝이 네가 된다. 사랑의 꽃 중에서도 아름다운 나만의 꽃으로 활짝 피어준 너를 사랑한다. 너는 나의 과거형 너는 나의 현재형 너는 나의 미래형이 된다. 하늘에서 별이 내린다 너라는 빛이 밝혀주는 아름다운 별빛으로 다가와 내 마음 어두운 곳을 밝혀주고 감싸준다. 그래서 너는 나의 빛이 된다. 사라와 아폴로 언제 봐도 다정한 모습 가온이 보다 내가 더 좋지?라고 아폴로가 말한다. 사라야 날 좀 봐줘. 내가 먹여 줄게 아.. 넣는다. (둘이서 꿀물 떨어지는 연출을 한다.) 헉. 이렇게 많이 주면 안 돼! ㅠㅠ 아이. 부끄럽잖아. 헬로. 애들아. 내 건 없니? 여기 봐. 응 뭔데? 둘이서 속삭이듯 이야기를 나눈다. 응 그렇구나. 동조해주고 가온을 잘.. 2020. 6. 2.
미국 폭동의 배후 인물 I'm going to bring down to united states by funding black hate groups. We'll put them into a mental trap and make them blame white people. The Black community is the easiest to manipulate. - George Soros Interview with Germany's BILD - Sept 2014 (내가 흑인 혐오 단체에 자금을 지원하면 미국을 내려갈 것이다. 우리는 그들의 정신적 함정에 빠트려서 백인 탓을 하게 만들 것이다. 블랙 커뮤니티가 가장 쉽게 조정할 수 있다. - 2014년 9월 독일 BILD 인터뷰에서 말한 내용이다.) 지금 미국에서 일어나는 폭동의 마.. 2020. 6. 2.
[쉬운 생활영어] 오늘 하루 어땠어 영어로 남편은 아침 일찍 일을 나가시고 퇴근을 오후 2시 30분에 한다. 하루의 피곤함을 느끼고 도착한 집에는 가족이 기다리고 있다. 회사 일을 마치고 온 남편께 해주는 말을 오늘 배워 보도록 한다. 오늘 하루 어땠어? 이 표현법은 생활영어를 하시는 분이라면 가장 많이 듣고 하는 내용이라 생각된다. 오늘의 주제인 "How was your day?" 오늘 하루 어땠어? 동영상 내용 정리 남편이 회사를 다녀온 후, 옷을 평상 복으로 갈아 입고 현관으로 나왔다. 그에게 피곤한 모습이 보인다. 그래서 "How was your day?" (오늘 하루는 어땠어?) 영어로 물어보니 대답이 시큰둥하다. 별로 흥미로운 일이 없었던 모양이다. "It was fine."(괜찮았었지.)로 대답했고 그래서 되묻듯이 "That's al.. 2020. 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