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l Stories

고양이 사진찍기

by Deborah 2009. 1. 22.

아우. 졸려.

아우. 졸려.

누가 깨어도 일어나지 않을 정도로 잠을 깊이 자는 척하는 모습.

내가 잠든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보실래요?

내 코다.. 코를 찍고.

옆 모습을 찍고

이렇게 두 손 모아 찍고

앞발의 모습

뒷발의 모습

앞이마

분홍 젤리 빛이 나는 발

제가 자는 사이에 이런 일이 벌어지고 있었어요.


Day 69

고양이가 잠이 많다는 건 여러분도 아실 거에요.
오늘도 쿨쿨 잠만 자는 냥이를 보고 심심해진 필자는 고양이의 자는 모습과 이마, 발, 입술 주위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 봤습니다. 그래도 얌전하게 잘 적응하고 사진 찍는 것에 도움을 준 리오군이 자랑스럽네요.
요즘은 몸무게도 불어 나고 제법 말썽도 많이 피우지만, 우리 집에 귀여운 짓을 독차지하는 팻이랍니다.
사랑스러운 리오는 지금도 자고 있습니다. 잠이 오면 모든 것이 해결 되는 건 아닌데..마치 우리가 해결 되지 않은 문제를 잠 속으로 해결하려는 모습처럼 보이는 건 무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