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l Stories

뽀뽀하자.

by Deborah 2009. 1. 13.

예쁜 리오군 이렇게 잘려고 준비중입니다.

요로케 귀여운 짓도하고요.

엄마에게 장난을 거는 리오군입니다.

기습 뽀뽀를 해대는 헵시바양입니다.

뽀뽀한 느낌 어때? 아무런 느낌이 없는 리오군입니다.

그래도 언니야가 뽀뽀해주니 좋았어요.

마자..리오랑 뽀뽀하니 좋았어. 헵시바양은 리오 좋아합니다. 그래서 뽀뽀를 했습니다.


Day 63

리오가 자려고 준비를 하고 있는데 갑자기 뽀뽀 기습을 해 버린 헵시바양입니다.
리오와 헵시바는 잘 놉니다. 헵시바가 때로는 못살게 굴 때도 있지요.
그럴 때는 살짝 피해주는 센스도 있는 리오군입니다.
오늘도 눈이 많이 내렸습니다. 이런 날에는 리오군은 헵시바와 붙어다닙니다.
서로 장난치면서 놉니다. 때로는 리오에게 "하이파이브"를 권해 보지만 반응을 보이지 않는 리오군입니다.


눈도 많이 내리고 오늘부터 학교를 다시 나게 되었습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네요. 그 기간에 이웃 방문이 소홀 해지더라도 자주 놀러 오세요. 시간 나면 들릴게요. ^^*


지금 발렌타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많이 참여해주세요.(이벤트참여하기클릭)
발렌타인 이벤트에 상품을 후원 해주신 천사님들의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러블리 캐쥬얼 앙뚜 쇼핑몰 에서 준비한 따스한 겨울나기 어때요?
스키&보드털모자(귀달이모자) 기획전을 하고있데요. 한장당 12500원씩 특별가격에 판매합니다.. 2장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쿠폰 드려요. 러블리 캐쥬얼 앙뚜를 찾아 주세요.~~~

Yujin님이 직접 만드신 샴푸세트: 구성/ 샴푸(300ml 2개), 헤어컨디셔너(린스)( 300ml 2개): 오가닉샴푸(미국산),오가닉 헤어커디셔너(미국산) 성분/샴푸(EM쌀뜨물발효액, 석류, 아보카도), 헤어컨디셔너(EM쌀뜨물발효액, 오가닉 달걀껍질식초, 오가닉녹차, 아보카도)바디세트 제품구성/바디워시600ml(350+250ml), 로션600ml(350+250ml), 천연비누(귤비누)모두 한산화 블랜딩 마친것이고, 제품용기는 그린의 둥근병으로 교체
샴푸세트를 주문하시는 분께 샘플로 두개씩 드립니다. 상세한 것은 design111@hanmail.net 로 연락 해보세요. 

나임샵에서 제공하는 가방.
멋진 가방을 보세요. 누구나 갖고 싶어 하실 멋진 가방들이 여러분을 반깁니다.
당신의 길 동무가 되어줄 멋진 가방은 오늘도 당신의 옷차림을 한결 멋지게 합니다.



오리고기 전문 쇼핑몰 no1 duck 
오리고기를 드셔 보신 분이라면 꼭 이곳을 이용하죠. 건강식으로도 좋고 많은 분이 즐겨 찾는 오리요리
전문 쇼핑몰 no1 duck에서 오늘의 요리는 오리 요리로 해 보시는 건 어때요?
참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