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oel

노엘은 이렇게 성장 했어요

by Deborah 2024. 1. 14.

 


안녕하세요.  노엘입니다.  여러분... 오랜만에 인사드리고 이렇게 찾아왔어요.  저는 한국 나이로 4살이고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자동차, 고양이,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그리고 삼촌과 고모입니다.

할머니는 제가 살고 있는 곳에 오셨네요.  정말 기뻤어요.  할아버지가 운전을 이틀을 해서 노엘이 보러 오셨네요. 너무 기뻤어요.  제가 좋아하는 모든 것이 함께 했으니까요.

아빠는 경찰서에서 컴퓨터 데이터를 관리하는 일을 해요. 요즘 아빠는 많이 피곤해서 노엘이 하고 잘 놀아주지 않아요.  ㅠㅠ
아빠... 새해에는 같이 놀아 주세요.

 아빠하고 할머니와 같이 버블티 매장에 놀러 왔어요.

 "할머니... 이거 뭐야?"라고 노엘은 말했다.

우리의 사랑이 돤 노엘..
많이 보고 싶었어.  잘 자랐구나. 건강한 모습을 보니, 할머니의 마음이 기쁘단다.  환하게 웃어주고 할머니를 알아 봐 줘서 고마워.  넌 언제나 나의 사랑이란다. 사랑해... 아주 많이... 우리 다음에 또 보자.



데보라의 음악공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https://sunnym.tistory.com/491

 

싱글 리뷰: Praise (레비스탕스)

박해상 (베이스 연주자, 현재 보컬 담당) 레비스탕스는 워쉽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더크로스 처지와 한국 기도의 집에 소속된 그룹이다. 다음세대를 위한 예배팀으로, 기독교인의 찬양이 중심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