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My Diet Diary

운동은 힘들다. 하지만, 꼭 해야하는 것.

by Deborah 2022. 8. 11.

운동은 평생 해야 한다고 한다. 운동이 삶이 되어 갈 때,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가 있다. 누구나 똑같은 시간이 주어지지만, 실제로 운동에 시간을 투자하고 자기 관리를 하는 사람은 참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그 대단한 일을 이번에 작정하고 시작해 본다. 새벽에 운동을 5시에 나가야 하는데, 처음에는 힘들었다.

새벽 5시라는 시간대에 아무도 운동을 안 나올 것 같지만, 그렇지 않았다.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하고 건강을 회복하면서 즐거운 인생을 살아가려는 노력을 볼 수가 있었다. 돈을 아무리 많이 벌고 해도 건강하지 않으면 즐길 수가 없다. 그만큼 건강은 우리 삶에 아주 크게 작용하고 있다. 건강한 몸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말을 믿는다.

육체가 아프면 정신세계에도 영향을 미친다. 건강한 생활을 해야 영적으로 건강해질 수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열심히 운동을 하는 이유는 건강을 위한 것도 있지만, 나 자신을 단련시키는 훈련 중에 하나로 생각하고 있다. 건강해야 뭐든 힘을 얻어서 새롭게 해낼 수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

 

한 시간 운동을 마치면 6시가 되고 이렇게 해돋이를 보게 된다.

오늘은 하늘에 불이 내려오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고 있었다.

이렇게 오렌지 디오리는 운동을 마치면 이메일을 통해서 리포트를 해준다. 어떻게 운동을 잘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가 있어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