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 Writing Story/The Real Stories

당신은...

by Deborah 2022. 6. 4.

 

 

당신은 포근한 미소로 나를 반겨준다

당신은 하늘의 보석 같은 존재로 

내 가슴에 반짝이는 보물이 되었다

당신은 내 삶을 어루만져 주신다

내 입술로 감사와 찬양이 넘친다

 

 

당신이 내 삶의 의미를 준다

당신은 나의 모든 것이 되었다

당신은 나의 눈물을 닦아주고 위로를 해준다

당신을 향한 마음은 한결같이 반짝이고 있다

샘물 같이 샘솟는 그대를 향한 내 마음은

목마르지 않는 생수를 마시는 기분이 들었다

 

 

당신은

나의 위로자

나의 기쁨

나의 즐거움

나의 모든 것이 된다.

 

 

 

우리가 힘이 될 때, 의지하고 기댈 한 분을 향한 그 마음을 담아 봤다. 우리는 각자 믿음이 있다. 서로 다른 믿음 안에서 믿는 대상이 다를 뿐 무엇인가 의지하는 삶을 살아간다. 우리가 해결할 수 없는 많은 문제들을 하나님께 내려놓는다. 하나님의 임재 하심을 체험하고 그의 뜻에 따라 살아가는 삶은 진정한 거듭난 삶이 아닐까 한다.

 

행복의 기준은 아주 크고 넓다. 그 기준에 당신의 마음이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서 불행으로 인생이 바뀔 수도 있다. 우리가 살아가는 인생길에 어떤 환난이 닥쳐도 굳건히 견디어 낼 수 있다는 것은 당신이 믿음 안에서 그분의 임재 하심을 체험하고 모든 것을 맡길 때 일어 난다.

"사랑으로 오셨고 세상의 모든 고통을 감당하신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시와 노래로 찬양합니다." 우리 가슴에 하나님을 향한 찬양과 감사함이 넘치는 삶이 될 때, 당신의 삶은 불평은 줄어들고 축복과 기쁨이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된다. 행복으로 가는 그 길에 오늘도 힘차게 발걸음을 내딛고 믿음으로 세상과 맞싸우게 된다.

 

요한복음 14:6 KRV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John 14:6 New International Version 

 Jesus answered, “I am the way and the truth and the life. No one comes to the Father except through 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