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reading/For our children's education

365일 묵상

by Deborah 2022. 5. 12.

이번에 소개할 묵상집입니다. 하루 묵상을 하게 잘 정리된 그런 내용으로 가득한 좋은 신앙 서적입니다. 믿음을 성장시키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되는 책입니다. 매일 하루에 한 번씩 읽어 보면, 하루를 열어 가는데 큰 도움이 되지요. 처음 이 책을 선물을 받았을 때, 어떤 책일까 하고 궁금해서 첫 장을 열어 보았습니다.

성경 구절이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시편 119장 105절: 105 주의 말씀은 나를 안내하는 등불이며 내 길을 비춰 주는 빛입니다.
Psalm 119:105 :Thy word is a lamp to my feet and a light to my path. 그렇습니다. 등불 같은 말씀을 묵상하는 것이 올바른 믿음을 키워가는 생활이지요.

2022년 첫 새해 선물로 묵상집을 선물 받으신 분도 있을 겁니다. 제가 소개하는 이 책은 하루를 열어가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피곤하고 지칠 때, 이런 묵상집으로 잠시 기도를 드려도 좋을 것입니다. 너무 힘들어 기도가 나오지 않을 때, 묵상집을 꺼내어 읽어 보세요. 큰 도움을 받으실 겁니다. 믿음은 보고 듣고 그리고 체험하면서 성장합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습니다. 쉽게 구할 수 있는 가격이며, 묵상을 하기 좋은 책입니다. 커피 한잔과 묵상집으로 시작하는 하루 어떤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