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인 앤 아웃 버거를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맛을 보게 됩니다. 여기는 줄을 한참을 서야 합니다. ㅠㅠ 그래서 차로 픽업하는데도 30분 정도 대기를 타야 주문을 할 수가 있어요. 무엇이 이렇게 인기가 많은 버거가 되었을까요? 저도 몹시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잠시 인터넷을 통해 조사를 해봅니다.
인 앤 아웃 버거의 역사를 잠시 살펴보면 아주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었네요. 원래 인 앤 아웃 버거는 1948년 캘리포니아 주에서 드라이버 드루로 시작된 가게였습니다. 그 당시는 체인점이 없는 상태였고요. 나중에 1세대 가게를 만든 창시자였던 핸리 스나이더가 죽고 난 다음 그의 아들 리치 스나이더와 함께 가이 스나이더가 가업을 이어받게 되고 이후 체인점을 넓혀가게 됩니다. 이 당시만 해도 캘리포니아에서 유명세를 날립니다.
1990년 57개 지점을 캘리포니아에 만들었고 그 후에 인 앤 아웃 버거 체인점으로 라스베이거스에 입점을 하게 되었지요. 승승장구를 하게 되는 체인점으로 알려집니다. 이 패스트푸드점의 특징이라면 버거의 맛을 제대로 살려주는 소스와 더불어 버거의 재료가 다른 곳 보다 월등하다는 점입니다. 또한 고객 서비스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메뉴도 다른 버거에 비해 차별화되어 아주 간단 하지만 버거의 질에 집중한 그런 체인점이었습니다.
고객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이 아마도 인 앤 아웃의 큰 장점을 살려 냈던 것 같습니다. 줄을 서서 살 만큼의 버거의 맛이 있는지 남편에게 물어봤더니, 다른 버거보다 맛이 있기는 하지만 줄을 오래 기다려서 사기는 싫다고 했습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그런 음식점이 아닐까 생각해요.
바닐라 셰이크
줄을 한참 서야 합니다.
지금 주문하는 곳에 메뉴가 보이시죠? 버거는 아주 간단하게 세 종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도 버거의 맛이 좋으니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인 앤 아웃 버거의 모습입니다. 먹음직 하지요?
음식 평가: 맛은 있습니다.
★★★★☆
주소 Address: 1840 Democracy Point, Colorado Springs, CO 80908
전화 Phone: (800) 786-1000
서비스: 드라이버 드루, 매장에서 구매 가능, 배달 불가능
웹사이트 :https://locations.in-n-out.com/359
싸고 맛있죠 !!! 가끔 저도 잘 먹어요
답글
맛있게 보고 갑니다.
답글
예전에 라스베가스에 갔을 때 잠깐 들렸다 먹었던 생각이 나네요
답글
먹음직 스럽습니다
손이 가겠어요^^
답글
인앤아웃 저렴하고 정말 맛있었지요 ㅎㅎ
한국에는 안 들어오는게 아쉽..
답글
원래 맛집은 메뉴가 많지 않더라구요.^^
역사도 진짜 오래됐군요. 재료가 신선하고 기본맛에 충실했을거같네요. 소스가 궁금하고 먹어보고싶어요.
인앤아웃버거 먹어보진 못했는데 기억해둬야겠어요.^^
답글
페스트푸드... 글쎄요. 중독이 되면 습관이 됩니다.
답글
얼마나 맛나길래 줄을 서서 먹을지 😋😋
답글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는 세계 어느곳이나 마찬가지로 성공의 비결이군요
요즘은 거리가 멀거나 대기시간이 길어도 개의치 않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ㅎ
랑님은 아직 신식이 아닌듯...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답글
인앤아웃은 진짜 점포 좀 늘려줬으면 좋곘어요. ;ㅁ;
동부는 없거든요.
한번 생기면 줄이 어마어마하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진짜 맛나보여요.
답글
덕분에 버거가 땡기네요 ㅎㅎㅎ
답글
앗 이런버거 한번 먹어보고 싶은 1인이요 :)
답글
아 먹어보고 싶은 버거인데 아직 한국에는 없네요
답글
먹음직스럽네요 ☺
확실히 버거는 미국이 최고지요 😋
답글
저 LA살 때 일주일에 한번은 먹어야 직성이 풀리던 버거입니다. 미국 떠나와서는 정말 한동안 인앤아웃 금단현상이 생겨서 혼났어요 ㅋㅋㅋㅋ 다행히(?) 여기서는 5 Guys 체인이 있어서 가끔가요~
이렇게 보고싶던(?) 인 앤 아웃 버거를 보니 너무 반갑고 좋으네요~~ 버거에 밀크쉐이크라니, 버거 드실 줄 아십니다요 하하하^^
답글
맛 좋아 보이네요~~^^
답글
지방사람이라 이런데는 못가는현실... 슬프네요 ㅠ
답글
조만간 국내에 입성하는 거 아닐까요.
답글
동부에는 없는 브랜드네요
감자칩이 신선해 보입니다.
답글
오~ 콜로라도에도 생겼군요. 맛있지만 최고의 맛은 아니더라도, 가성비는 최고인것 같아요.
생감자로 만드는 french frys 도 훌륭하고요.
메뉴에는 적혀 있지 않은데 주문하면 해주는 것이 몇가지 있습니다.
저는 보통 grilled onion하고 chopped chili 넣어달라고 해서 먹어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