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s/Food Review

인 앤 아웃 버거

by Deborah 2022. 1. 27.

오늘은 인 앤 아웃 버거를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맛을 보게 됩니다. 여기는 줄을 한참을 서야 합니다. ㅠㅠ 그래서 차로 픽업하는데도 30분 정도 대기를 타야 주문을 할 수가 있어요. 무엇이 이렇게 인기가 많은 버거가 되었을까요? 저도 몹시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잠시 인터넷을 통해 조사를 해봅니다.

인 앤 아웃 버거의 역사를 잠시 살펴보면 아주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었네요. 원래 인 앤 아웃 버거는 1948년 캘리포니아 주에서 드라이버 드루로 시작된 가게였습니다. 그 당시는 체인점이 없는 상태였고요. 나중에 1세대 가게를 만든 창시자였던 핸리 스나이더가 죽고 난 다음 그의 아들 리치 스나이더와 함께 가이 스나이더가 가업을 이어받게 되고 이후 체인점을 넓혀가게 됩니다. 이 당시만 해도 캘리포니아에서 유명세를 날립니다.

1990년 57개 지점을 캘리포니아에 만들었고 그 후에 인 앤 아웃 버거 체인점으로 라스베이거스에 입점을 하게 되었지요. 승승장구를 하게 되는 체인점으로 알려집니다. 이 패스트푸드점의 특징이라면 버거의 맛을 제대로 살려주는 소스와 더불어 버거의 재료가 다른 곳 보다 월등하다는 점입니다. 또한 고객 서비스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메뉴도 다른 버거에 비해 차별화되어 아주 간단 하지만 버거의 질에 집중한 그런 체인점이었습니다.

고객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이 아마도 인 앤 아웃의 큰 장점을 살려 냈던 것 같습니다. 줄을 서서 살 만큼의 버거의 맛이 있는지 남편에게 물어봤더니, 다른 버거보다 맛이 있기는 하지만 줄을 오래 기다려서 사기는 싫다고 했습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그런 음식점이 아닐까 생각해요.

바닐라 셰이크

줄을 한참 서야 합니다.

지금 주문하는 곳에 메뉴가 보이시죠? 버거는 아주 간단하게 세 종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도 버거의 맛이 좋으니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인 앤 아웃 버거의 모습입니다. 먹음직 하지요?

음식 평가: 맛은 있습니다.

★★★★☆

주소 Address: 1840 Democracy Point, Colorado Springs, CO 80908

전화 Phone: (800) 786-1000

서비스: 드라이버 드루, 매장에서 구매 가능, 배달 불가능

웹사이트 :https://locations.in-n-out.com/35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