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l Stories/The legend of Apollo

우리 강아지 예뻐졌어요.

by Deborah 2022. 1. 8.

오늘은 우리 강아지 아폴로의 새로운 모습을 보는 날이지요. 바로 애완견 미용을 하고 왔거든요. 정말 깔끔하게 잘 잘랐더라고요. 물론 푸들 미용 스타일로 한 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잘라 놓고 보니 한결 더 예뻐진 우리 강아지 모습을 발견해요. 여기서 강아지 미용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머리가 자라면 잘라줘야 하니 불편함도 감수해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 강아지는 스탠더드 푸들 품종이라 우리 집에 개털이 날리지 않아서 좋아요. 대신 매 한 달마다 애완견 미용을 해줘야 한다는 단점이 있어요. 그래도 개털이 집안에 날리지 않는다는 자체가 좋네요. 푸들의 원조라고 하는 스탠더드 푸를은 아주 영리하기로 유명한 강아지 품종입니다. 물론 처음 입양할 비용이 만만치 않았어요.

함께 가족과 하는 애완견은 품종과 상관없이 사랑을 줄 수가 있어 좋아요. 우리 집에서 함께 동거하는 강아지는 사랑을 듬뿍 받고 자라고 있네요. 여기 와서 좋은 애완견 미용사를 만나기 힘들었는데요. 이렇게 좋은 곳을 알게 되어 기쁘네요. 예쁘게 변신한 우리 강아지 모습을 보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이제 우리 예쁜 강아지 모습 감상하셔야죠?

미용하러 가는 날이었지요.

 

엄마 날 데리러 온 거야?

이제 집에 간다.

애완견 미용실 내부입니다.

보고 싶었어..

집에 가자.

돈을 지불하고 갑니다. 아폴로의 행복한 나들이었지요. 이 날은 예쁨을 더 많이 받았네요. 예쁘게 머리 잘랐으니 예뻐 할 수밖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