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Living in Colorado Springs

산책 하실래요?

by Deborah 2021. 11. 11.

산책하실래요?

물론 거부하시는 분 없는 것으로 알고 함께 합니다. 그냥 여러분은 상상으로 저와 함께 길을 걸어가시면 됩니다. 먼저 위에 올려진 동영상 보시죠? 저의 꾀꼬리 같은 음성을 들으셔야 죠? ㅋㅋㅋㅋㅋ

 

길 가다 만난 장미. 겨울철 추위에 고생도 많구나.

걸어가는 부녀지간

주변의 경치

오늘따라 하늘이 참 예뻤어요.

아기용 그네도 보입니다.

그렇죠? 하늘 참 맑고 예쁘죠?

지금 보이는 산이 바로 로키 산맥입니다. 저 이런 곳에서 사는 여자예요. ㅋㅋㅋㅋ

쉬었다 갈까요?

나뭇잎이 떨어져 있네요.

여기 미국의 초등학교입니다.

대충 이런 풍경이네요.

아이들 그네를 타고 있는 모습도 보여요.

이걸 왜 찍었느냐 하면요. 혹시나 미국의 솔방울이 어떻게 생겼나 궁금해하실지 몰라서요. ㅎㅎㅎㅎㅎ

이거 이거.. 하나 사야죠. 저런 의자 있으면 참 좋겠네요.

하늘을 가리고 있는 나뭇가지가 있네요.

내 님은 저만치 멀어져 갑니다.

오 이건 뭘까요?

하늘이 오늘은 도움을 주는군요.

구름이 하늘을 받쳐주고 서로 예쁜 풍경을 만들어 냈어요.

독특한(distinctive) 곳에 살고 있는 여자랍니다.

아 이제 우리 집 까지 다 오셨어요. 걸어오시느라 수고 많았네요.

흐미 하하하 이 낙엽을 어쩔 것이여.... ㅠㅠ

낙엽은 떨어지고 여기 나뭇잎은 붉게 물들었어요.

 

어때요? 산책 이렇게 랜선으로 해도 재미있지요?


아래 링크는 제가 운영하는 음악 사이트입니다.  방문해서 블로거 힘을 실어 주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나의 최애 음악 리스트

음악은 왜 듣나요? 자꾸 들으면 질리지 않나요? 이것에 대한 대답은 아니요. 늘 듣고 있으면 기쁨이 넘쳐요 라고 대답하고 싶습니다. 음악은 신이 인간에게 선물한 최고의 기술이라 생각합니다.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