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Living in Colorado Springs

엄마의 한국 마트 방문기

by Deborah 2021. 11. 10.

콜라도 스프링스로 이사를 온 지가 6개월이 되어 갑니다. 늘 이사를 가게 되면 찾게 되는 곳이 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한국 가게 즉 한국 마트입니다. 미국인이라면 그냥 보통 마트에 가서 음식을 사고 그것으로 요리하면 만족하겠지요. 하지만 한국인의 온전한 피를 이어받은 엄마는 한국 음식이 없이는 못 살아요. ㅠㅠ 한국 음식이 먹고 싶을 때는 유튜브 동영상을 보고 하는 법을 따라 하던지 아니면 한국 음식점을 찾아서 갑니다. 그렇게 한국 음식 사랑이 지독했던 엄마의 쇼핑 일기를 감상하시겠습니다.

 

앗.. 다음 나오는 사진은 다 가게의 사장님 허락을 받고 찍은 사진입니다.


엄마의 눈에 금방 뜨인 이것은 무엇일까요? 다 이곳에서 직접 만든 음식입니다. 보통 솜씨가 있는 것이 아닙니다. 요즘 유튜브 요리 채널 운영하시는 분 저리 가라 정도의 실력입니다. 여기서 사서 음식을 먹어 보니 참 맛있습니다.

이건 뭐.. 예전 한국의 마트 보다 수준이 광대합니다. 아주 크네요.

이렇게 고기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특히 불고기 요리를 할 때는 일반 미국 식료품 가게는 이렇게 불고기용 고기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불고기를 할 때는 늘 이렇게 여기 와서 삽니다.

그럼 사설 이만 접을께요. 함께 따라오시죠?

와 구경이 끝이 없습니다. 그만큼 이 가게의 규모가 아주 큽니다.

앗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참새가 아니죠. 당연히 음식을 보면 사야 합니다.

이것도 사야지요. 엄마의 쇼핑 스킬은 없습니다. 그냥 닥치는 대로 삽니다. 하하하

이런 막가파 쇼핑은 절대 권해 드리지 않습니다.

이렇게 한국 가게 가면 100달러의 돈은 금방 깨집니다. 이것저것 사다 보면 지갑이 텅 비어 있는 것을 확인합니다.

아빠는 엄마의 쇼핑 스킬이 늘 못 마땅합니다. 항상 쇼핑할 때마다 동참을 하겠다던 아빠는 오늘 일을 합니다. 그래서 엄마는 신이 났습니다. 혼자서 마음껏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었습니다.

엄마를 유혹하는 과자가 말합니다.

"나도 사 가지고 가. 나 정말 맛있다.??"

그런 사탕발림의 말을 귀담아듣지 않았던 엄마의 승리가 보이는 듯합니다.

끝도 없는 사진 촬영과 한국 음식의 행렬이 시작됩니다.

ㅋㅋㅋ 계속 보시죠?

주방에서 일하시는 아주머니 모습도 보입니다. 얼굴이 안 보이게 포토샵 처리를 했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촬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앗 이건 뭔가요? 방해꾼이 있었군요. 아라는 엄마의 쇼핑이 못마땅합니다. 무조건 닥치는 대로 사고하니 따라다니면서 잔소리를 해댑니다.

"엄마.. 안돼... 그건 필요 없잖아. 우리 안 사도 돼."

아빠 대신 엄마를 제지를 하는 쇼핑 방해꾼이 생겼습니다.

엄마는 방해꾼이 있든지 말든지 상관하지 않고 계속 쇼핑을 했습니다.

그리고 엄마가 마지막으로 산 냉동 낙지입니다. 집에 가서 아빠를 위한 요리를 할 모양입니다. 아마도 오늘 쇼핑을 과하게 한 것에 대한 사과로 보면 되겠죠. 맛있는 음식을 해주고 아빠의 잔소리를 무마시키려는 엄마의 작전입니다. 저녁에 엄마는 성경공부반에 온 분들께 오늘 사 온 음식을 내놓으면서 자랑스럽게 자신이 한 것처럼 꾸며 댑니다. 하하하 사람들은 감탄을 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아빠도 감탄했습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처음 오시는 분은 이곳을 꼭 방문하셨으면 합니다. 아주 잘해놨어요. 한국 음식과 여러 가지 필요한 것들이 가득합니다. 저는 이곳에서 만족한 쇼핑을 했습니다. 직원분과 사장님이 참 친절했어요. 그래서 다시 와서 쇼핑을 할 의사가 있습니다.

 

가게 방문 만족도 :만족 4/5

★★★★☆

서비스: 대 만족 5/5

★★★★★

상호명: Sun Oriental Mart

주소: 3805 E Pikes Peak Ave, Colorado Springs, CO 80909

연락처: (719) 638-7111

 

한국 가게의 오프닝과 크로징 시간대 입니다. 이렇게 보니 일요일 문을 닫는다고 나와 있네요. 

Wednesday (수요일) 9AM–6:30PM
Thursday(Veterans Day)(목요일) 9AM–6:30PMHours might differ
Friday(금요일) 9AM–6:30PM
Saturday(토요일) 9AM–6:30PM
Sunday(일요일) Closed (쉬는 날입니다.)
Monday(월요일) 9AM–6:30PM
Tuesday(화요일) 9AM–6:30PM

 

 


아래 링크는 제가 운영하는 음악 사이트입니다.  방문해서 블로거 힘을 실어 주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퀸 (Queen)

좌로부터 브라이언 메이, 존 디콘, 로져 테일러, 프레디 머큐리 퀸은 영국을 상징하는 록의 전성기를 알려준 밴드로 우리 가슴에 남았으며, 그룹의 리드 보컬이었던 프레디 머큐리의 죽음과 더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