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oel

웃는 모습을 보여 줘.

by Deborah 2021. 10. 7.

웃는 모습을 보여 줘.

 

노엘의 웃는 모습을 담기 위해 안간힘을 다 하고 있습니다. 좀처럼 웃지를 않는데 왜 그러지 하다가 웃긴 표정을 보여 주니 아래와 같은 사진을 찍을 수가 있었어요. 다양한 표정으로 웃음을 이끌어 낼 수가 있었네요.

음.. 뭐 하는 거지?

왜 그러고 계세요?

웃어 보라고 하는데... 뭘 보고 웃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음.. 뭘 하시는 건지 궁금한데요?

오 재미있는 것을 보여 주려고 하네요.

음.. 이제 흥미가 있네요.

그래요. 바로 이거죠.

참 웃겨요. 뭐가 웃기는지 모르는 일인자. 하지만 모든 행동을 유심히 살피더니 이런 웃음을 결국에는 보여줍니다. 아름다운 미소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