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The Two of Us

결혼 기념일 외식을 하다

by Deborah 2021. 8. 26.

오늘은 결혼기념일입니다. 남편과 함께 한 미국 생활이 반려자로 이렇게 의지가 되고 큰 힘이 되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미국 생활을 하면 남편의 도움이 아주 컸습니다. 처음 이민 생활을 자리 잡기까지 모든 과정과 이곳의 언어를 습득하는 모든 것이 큰 숙제로 남아서 힘든 날도 있지만 이렇게 의지가 되고 큰 힘을 주는 남편이 늘 옆에 있다는 것이 소중하게 다가오는 순간입니다.

 

남편은 특별히 시내의 레스토랑을 예약까지 하면서 찾아갑니다. 함께 하는 식사와 그 순간 나누었던 대화들은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어 하나의 추억으로 남습니다. 추억이 되어 버린 그 시간을 찾아서 사진으로 잠시 여행을 떠나 봅니다.

콜로라도 다운타운의 모습은 이렇게 오래된 건물이 많이 있어요.

여기 건물은 아파트라고 하는데요. 시내의 아파트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레스토랑을 찾아서 가는 남편의 모습입니다.

저도 뒤를 따라갑니다.

남편이 도착한 이곳이 오늘 레스토랑이라고 합니다. 한국말로 해석하면 "토끼 굴"이라는 곳인데요.

이렇게 옛날 지하철 입구를 새로 개조해서 음식점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내려가는 계단입니다. 지하에 음식점이 있어요.

야채 볶음인데요. 간도 잘 맞고 맛나게 먹었습니다.

해물 파스타입니다.

남편의 립아이 스테이크랍니다.

음식과 나온 빵이고요. 이렇게 간단하게 식사를 했는데요. 파스타 요리는 많이 먹지 않아도 배가 불러요. 그래서 남은 요리는 남편의 점심이 됩니다. 함께한 추억의 시간으로 여행을 했는데요. 여전히 그 시간은 좋습니다. 함께 하는 날은 모든 것이 축복이고 사랑으로 배려해주는 시간이 부부의 인연으로 지속되게 합니다.

 

음식 평: 맛은 있었어요. 서비스도 괜찮고요.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곳이라 미리 예약을 해야 하는 곳이더군요. 참고로 이곳은 큐알 코드가 있어 직접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요리를 선택해서 주문을 합니다. 그래서 메뉴판이 따로 없어요.

 

음식 평점 4/5 완벽하지는 않지만 아주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

 

콜로라도 스프링스를 찾는 분이라면 실망하지 않을 곳입니다.

음식점 상호:The Rabbit Hole (Colorado Springs)

주소:101 N Tejon St. Colorado Springs, CO 80903

전화번호: (719) 203-5072

웹사이트 메뉴: https://www.rabbitholedinn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