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The Two of Us

코로나 백신 접종을 하다.

by Deborah 2021. 8. 28.

코로나 백신 주사를 맞게 되었는데요. 백신 종류도 다양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간염이 있어 의사 선생님을 만났더니 접종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꼭 모더나 백신을 접종하라고 했어요. 왜 모더나를 해야 하냐고 물었더니 요즘 새로 나온 또 다른 변이형의 코로나를 예방이 잘 되는 백신이라고 합니다.

 

 

절대 존슨 앤 존슨 백신을 하지 말라고 권하더군요. 이미 실패를 한 경험이 있고 많은 피해 사례가 나오고 있는 백신이라고 합니다. 주변에서 잘 알아보고 백신을 접종하고 있으리라 생각돼요. 이번 의사 선생님의 적극 추천으로 접종하게 된 모더나는 일반 슈퍼에 있는 약국에서도 실행합니다.

 

 

백신을 맞은 후에 느끼는 주사를 맞은 팔의 통증은 삼 일간 지속되었지만 별다른 후유증은 없었습니다. 단지 근육이 많이 아프다는 것이지요. 이야기 들어 본 결론으로는 사람마다 백신을 맞고 반응하는 것이 다르게 나온다고 합니다. 부작용도 여러 가지 있다고 하는데요. 일단 백신 1차 접종을 완료했습니다. 2차 접종은 4주 후에 예약을 해야 합니다. 이렇게 두 차례를 걸쳐서 주사를 맞게 되는데요. 처음 두려움도 있었지만 맞고 나서 보니, 별거 아니다 라는 생각도 드네요.

 

 

필자의 면역이 약한 몸을 걱정한 의사 선생님 영향으로 모더나 접종을 하게 되었습니다. 모더나 접종 같은 경우는 2차 반응이 부작용으로 고열이 감기처럼 온다는 이야기를 들었네요. 일단 1차는 성공적으로 접종을 마쳤습니다. 혹시나 코로나 백신을 맞아야 하는데 어느 것을 맞을지 궁금하시는 분이라면 모더나를 권해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