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arin

눈썹이 정말 길다 길어 기린

by Deborah 2021. 7. 13.

오늘은 콜로라도 스프링스에 있는 동물원을 갔던 이야기를 공개합니다. 우리 막내의 안내로 기린을 보실까요?

와 기린이다. 정말 길어 뭐가?

눈썹이요.

가까이에서 기린을 보니 눈썹도 길고 눈이 정말 예뻐요.

아니 눈썹만 긴 것이 아니었네요. 혀도 길어요 ㅋㅋㅋㅋㅋ

동물원에 가면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지요.

기린은 끊임없이 먹고

주어진 작은 공간에서 사람들의 기쁨을 선사하고 있네요.

목이 아주 긴 기린이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아요.

먹이를 주는 사람들이 반가운가 봅니다.

작은 기린도 보이고요.

이렇게 기린을 쳐다보는데 마음이 짠했어요. 그래서 동물원은 안 갈려고 하는데 말이죠. 막내는 신이 났네요.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던 기억이 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