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치킨 너겟 먹어 봤니?
네 지금 먹으러 가고 있어요.
"보라 해" 헤헤 넘 기분이 좋았어요.
자 지금 따끈한 치킨 너겟을 가지고 집으로 가는 중입니다.
모락 김이 오르는 갓 튀겨낸 감자튀김도 맛이 있어 보이지요?
짠. 내용 물은 대중 이러합니다. 치킨 너겟이니 치킨과 감자튀김 음료수가 있어요
오 여기서 소스가 일미가 있습니다.
케이준 한국말로 멋집니다.
두 가지 소스가 있어요. 케이준과 스위트 칠리요.
두 맛을 비교해 보니 케이준이 맛있어요.
남편도 케이준이 맛난다고 하네요. 우리 가족 모두 두 소스 중에서 케이준이 맛이 좋다고 결정 봤습니다. 방탄소년단 모델이 되어서 이렇게 프로모션으로 나온 음식인데요. 팬 입장에서 가끔 사서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방탄소년단 음식이라 별난 것은 없었어요. 일반 치킨 너겟에다 케이준이라는 새로 만든 소스가 나왔다는 것뿐이지요.
방탄소년단의 힘을 입고 광고 효과를 보려고 하는 자본주의적 상업성을 독특히 보여주는 사례가 아닌가 합니다. 인기가 있으니 팬도 있겠고 그 팬들은 유명인을 사랑하니 그들이 하는 행사에 당연히 참여할 것이고 그런 것을 광고 효과로 본 것이지요. 대단하지 않나요? 방탄소년단의 인기의 끝이 어디인지 모르겠습니다. 인도에서는 방탄소년단 음식을 먹겠다고 맥도널드에 몰려든 인파로 맥도널드 지점이 행복의 함성을 지르고 있다는 이야기도 들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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