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The Two of Us

어머니 날 잔치

by Deborah 2021. 5. 10.

하하하 말이 잔치지 그냥 우리 아이들과 남편이 없이 그렇게 지냈어요. 어제 전화가 와서 그래요.

 

"자기야. 어머니 날 축하해. 사랑해. 알지 내 마음?"

 

늘 말을 전할 때도 여운을 남겨주는 따스한 마음을 지닌 남편의 다이아몬드 급 사랑을 체험한다. 사랑은 아픈 반창고를 붙여 주던 시절부터 시작해서 그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세상을 만날 때까지 함께 하고 26년 어머니 날을 이렇게 특별한 날을 제외한 나머지는 책임지고 함께 했던  그 사람의 마음이 전달된다. 마음은 그렇다 이미 그에게로 달려간다. 하지만 몸은 멀리 떨어져 있다.

큰아들 한울이 아빠 대신해서 꽃 선물도 주고 카드도 준비 해왔다. 정성을 다하는 마음이 예뻤던 한울 내외가 준 가장 큰 선물은 노엘이다.

 

가온은 요리 선물을 했다. 아래 링크로 가면 글을 읽을 수가 있다.

 

어버이날 아들이 해준 음식

데보라의 삶에도 이런 날이 오는 군요. 오늘이 한국의 어버이 날이라고 하자, 막내아들 가온이가 엄마에게 카네이션 꽃을 준비해줬네요. 감사할따름이지요. 가온이는 오늘 저녁을 해준다고 식

deborah.tistory.com

 

노엘은 우리 집 상전으로 뭘 해도 인증받고 중심적 인물로 남는다.

숟가락 새로 주문했다더니 하하하 숟가락이 아니라 하하하 이거 뭐 이빨 아프니 씹어주라고 준 숟가락이었다.

우리의 상전은 발 하나는 식탁에 걸치고 열심히 숟가락 삽질을 하고 있다.

엄마, 아빠의 시선과 온 식구가 집중하고 있는 숟가락 삽질 시간은 하하하 모두 웃고 말았다.

이렇게 불량한 자세로 씹어야 해요. 그래야 제 맛이 나거든요.

할미 나 잘했지? ㅋㅋㅋㅋ

 

 

응 넌 뭘 해도 잘한 거야. 세상에서 가장 예쁜 우리 노엘. 노엘의 팬클럽 회장 데보라는 감히 말한다. 세상에서 가장 예쁜 노엘은 성장해서 유명한 사람으로 많은 사람들의 기쁨과 예쁨을 받는 사람이 될 것이라고.

 

 

 

입체 카드의 강아지 사진을 도용한 모습이 사랑이다. 올해의 어머니날은 처음 어머니가 된 서린을 위한 날이기도 하다. 마땅히 축하받아야 할 서린의 어머니가 된 나를 축하한다. ^^

세상에서 가장 예뻤던 꽃은 그날을 기념하기 때문이다.

 

 

 

 

아래 링크는 제가 운영하는 음악 사이트입니다.  방문해서 블로거 힘을 실어 주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어버이날 들으면 좋은 곡

사랑으로 오신 그 마음을 그리워 오늘도 하늘을 바라본다. 부모님의 사랑과 희생을 느끼는 당신을 위한 노래가 여기에 있다. 그들의 사랑을 가슴에 새기어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곡으로 마음을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