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Male and female psychology

남자들이 말하지 않으면 좋은 비밀

by Deborah 2021. 4. 6.

어 이런 것도 있네.라고 생각하시는 분 있으시죠? 그렇습니다. 남자들이 말하지 말아야 하는 비밀이 있다고 해요. 뭔가 궁금해서 혼자서 몇 날을 고민을 한 끝에 결론을 내렸어요. 어느 정도 맞는 부분도 있었으면 합니다. 필자가 점쟁이가 아닌 이상 다 확률적으로 맞다고 말을 해드릴 수가 없네요. 경험상에서 나오는 이야기도 있고 해서 알려 드리는 겁니다. 그 이유 한번 파헤쳐 볼까요?

 

 

원래 비밀은 그래요. 언젠가는 깨지게 되어 있어요. 비밀이라는 이유는 상대 몰래 간직하고 있는 것이라는 점이 연인과 부부 사이에는 절대적 있어서는 안 되는 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간직하고 싶은 비밀이 있다고 하네요. 그 금기적 단어가 되는 이야기를 5가지로 종합해서 말합니다.

 

 

1. 전 여자 친구에 관한 이야기

아 이거 절대적 금기어입니다. 아무리 그 여자 친구가 정말 좋았고 있지 못할 역사를 만들어 냈다고 하더라도 이건 아닙니다. 절대적 여자를 두 번 죽이는 일이 되고 마는 겁니다. 남자분! 정말 전 여자 친구에 관한 이야기도 하지 말아야 하고 설령 부인이나 애인이 물어봐도 모르 척 넘어가야 합니다. 그 상대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순간부터 여자의 마음이 상하게 됩니다. 그 기분을 어떻게 맞출 것인지 상상을 해 보셨는지요? 아마도 몰아치는 허리케인 앞에 서 있는 기분이 드실 겁니다. 

 

 

2.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의 약점을 이야기하지 말 것

사랑하는 사람의 약점 다 알고 있을 겁니다. 이런 것은 굳이 떠벌리고 다니지 않으셔야 합니다. 술김에 어떻다고 말하는 순간 그것이 아내의 아니면 사랑하는 그녀의 귀에 들어갈 확률이 90프로는 있다고 봐야 합니다. 그러니 술 주사 있는 분들은 특히 입조심 몸조심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을 나눌 시간도 부족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안 좋은 이야기를 다른 지인한테 한다는 자체가 잘못된 것이지요.

 

3. 군대 이야기하지 말 것

 

남자들은 군대의 무용담을 아주 실화에다 양념을 조금 쳐서 영웅적 표현을 하는 분들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당시 경험을 아주 근사한 추억으로 포장해서 말하는 분도 있을 것이고요. 아니면 너무 힘들어서 생각하기 싫은데도 돌이키는 분들 있을 겁니다. 절대 여자 앞에서 군대 이야기하지 마세요. 여자들이 공감할 이야기도 아닐뿐더러 더 멀어지게 하는 원인이 될 수가 있어요. 여자가 군대에 같이 다니고 하는 분이라면 이야기는 다릅니다. 하지만 보통 여자는 군대를 가지를 않아요. 그러니 서로의 공감대를 줄 요소도 아닐뿐더러 괜한 오해만 사기 딱 좋은 이야기입니다.

 

4. 잠자리할 때 누구와 비교하는 표현 절대 금지

 

전 여자 친구와 아니면 다른 상대와 보냈던 밤이 뜨거웠어도 절대 이렇게 해달라 저렇게 해달라는 성적 욕구에 관한 비교적 언사는 아주 상대를 불쾌하게 몰고 갑니다. 이런 것 때문에 파혼과 절교를 당하는 경우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절대적으로 남자가 지켜야 할 것은 상대의 여자와 하룻밤을 보내도 그 여자가 첫 여자인 것처럼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마치 선수인 것처럼 아무리 해봐야 좋은 점수 따기는 힘들고 카사노바라는 타이틀 하나만 더 얻고 헤어지게 될 것입니다. 보통 상식 있는 남자분 이런 행동 안 하실 줄 알지만 그래도 노파심에 글을 씁니다.

 

 

5. 누가 예쁘다고 생각해도 말하지 말기

 

꼭 이런 경우 있어요. 그냥 티브이 보다가 예쁜 연예인 나오면 와. 정말 예쁘다 속 마음이 그대로 나오는 경우 말이지요. 이럴 때는 절대적 점수를 따기보다는 그날은 찬밥 신세가 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고요. 늘 자신과 함께 하는 여성이 제일 아름답고 최고라고 말해줘야 합니다. 이런 거짓말은 아주 좋은 것이니 가끔씩 활용하면 서로 관계를 유지하는데 아주 좋습니다. 즉 여자는 자신 외에 다른 여성을 좋아하고 그렇다고 말을 해주는 자체를 싫어합니다. 질투의 화신이 붙었다고 해도 어쩔 수 없습니다. 이것이 여자의 심리인데 어쩌겠습니까. 그럼에도 여자는 늘 한 남자의 사랑만 받기를 원합니다.

 

 

다섯 가지로 정리해본 비밀이라는 것인데요. 남자의 비밀이 어떤 것이 있을까? 저도 남자가 아닌 이상 어떤 큰 비밀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어떤 비밀은 죽을 때까지 짐을 지고 가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는 분들 있어요. 아무리 큰 비밀이라도 언젠가는 드러나게 된다는 사실이지요. 필자의 생각은 영원한 비밀은 없다입니다. 그러니 비밀을 만들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서로 사랑한다면 진심으로 모든 것을 터놓고 지내는 것이 건강한 관계를 유지하는 비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