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Male and female psychology

외국인 남자가 선호하는 동양인 여자

by Deborah 2021. 5. 12.

 

요즘은 국제결혼은 흔하게 일어나고 있어 흉이 되는 세상이 아니다. 예전 같으면 국제결혼을 했다는 이야기만 들어도 색안경을 끼고 보던 시절이 있었다. 그만큼 국제 사회에 개방되어 있고 다민족 문화를 받아 드리고 있는 실정이다. 이런 시점에서 진단해보는 외국 남자가 선호하는 한국 여성상이랄까 아니면 이상형적 외모랄까? 이런 부분에 대해서 나누어 볼까 한다. 여기서 한 사람을 특정인을 가지고 이야기하는 자체가 문제가 있지만 유명한 연예인을 이상형으로 보고 있는 친구의 이야기를 종합해보니 대충 이런 결론이 났다. 물론 사람마다 개인적 차별화가 있고 생각과 얼굴의 예쁨이 다르게 보이는 점도 있다. 사설은 접고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어떤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외국인 남성과 인터뷰한 내용임을 알린다. 이 남자는 20대 후반의 남성이다. 물론 존잘남이다. 예전에 필자의 모델이 되어준 분이기도 하다. 그분 얼굴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 하시라.

 

 

나의 소중한 모델들(For my dearest Model)

필자가 대학시절 스튜디오에서 사진을 찍었을 때 도움을 주었던 멋진 모델이다. 모델의 사진을 한번 담아 보았는데 다들 마음에 드시는지 모르겠다. 난 이 친구가 가장 궁금하다. 현재 어떻게

deborah.tistory.com

한국 여성 중에서 어떤 얼굴이 예쁘다고 생각해?

이효리 같은 타입이 제일 예쁘던데?

 

한국 여자가 예쁜 게 좋아 아니면 못생겨도 똑똑한 여자가 좋아?

음.. 난 예쁜 여자가 좋은데. 하하하 이왕이면 예쁘면 좋잖아. 안 똑똑해도 돼. 내가 똑똑하니까. ㅋㅋㅋ

 

그럼 여자가 좋아 남자가 좋아?

하하하 너 이거 질문이라고 하는 거냐? 하하하

응 말해 얼른.. 하하하

난 남자가 좋아.

(위의 내용은 대학시설 알게 된 동성을 사랑한다는 분과의 인터뷰였음을 알린다. 하하하 웃으라고 올린 내용임을 밝힌다.)  

 

 

여기서 본론으로 들어간다. 정말 예쁜 여자를 이성애자들도 좋아할까? 그에 대한 대답은 "예" 세상의 모든 남자는 예쁜 여자한테 약하다. 그것도 예쁘고 착하면 더 약하다. ㅡ.ㅡ;;; 예쁘고 성격도 좋은 여자를 선호하는 서양 남자들이 많다. 단지 여기서 외국인들은 동양인 여자의 외모는 콧대가 서고 눈도 크고 그런 것이 아니라 순수 동양의 미적 감각을 가진 외모를 선호한다는 것이다.

 

 

 

 

 

 

아래 링크는 제가 운영하는 음악 사이트입니다.  방문해서 블로거 힘을 실어 주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Resurrection Band - "Awaiting Your Reply"

Resurrection Band (레즈랙션 밴드) 즉 한국말로 해석하면 부활 밴드라고 한다. 이 타이틀에 잘 어울리는 크리스천 락의 대명사와도 같았던 그들의 초창기 앨범을 소개한다. 1978년 내놓았던 앨범이었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