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oel

아그들아 보고 있나?

by Deborah 2021. 3. 17.

노엘이 4개월 때 사진인데 안 올렸던 사진인 것 같아 다시 올려요. 노엘은 정말 대단한 삶의 시너지 효과를 주고 있어요.

 

이렇게 시작은 놀다가 끝은 낮잠으로 연결되었다.

우리 노엘이 가장 좋아하는 뽀로로 노래 중에 아기돼지 엄마 돼지 송은

너무 따라 불러서 이제는 다른 사람들이 보고 있으면

마치 노엘이 꿀꿀꿀 따라 한다고 착각을 일으킨다.

 

 

 

 

 

노엘이 꿀꿀꿀 한다고 하는데? 하하하 

 

 

아.. 미안한데요. 부탁이 있습니다. 제가 예전에 운영하던 팀 블로거가 있었어요. 사실은 주인장은 제가 아니고 다른 분이 하셨는데 그분이 10년 동안 방치를 해놓고 글도 안 올리셨어요. 그러다 이번에 티스토리가 개편이 되고 팀 블로거를 가지고 있던 원 소유주를 탈퇴를 시키고 저한테 소유권이 넘어왔네요. 소중한 팀 블로그의 추억이 담긴 음악 블로거입니다. 그래서 이름도 예전 팀 블로거 이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블로거 구독과 방문을 한번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거 하나 더 키우기 정말 힘드네요. 앞으로 데보라의 음악 관련 기사는 다 써니의 음악공간에 기고할 것입니다.

 

 

 

봄 단상

2021년 3월 17일 수요일 188번째 음악 페이퍼 너는 봄날의 화사한 옷을 입고 내가 있는 먼 나라를 날라 왔다. 사랑의 향기를 품은 너의 냄새는 봄의 향기 었다. 사랑도 봄의 기운을 얻어 우리 삶에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