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oel

앉기 연습 D - 116

by Deborah 2021. 1. 22.

앉기 연습 중에 있어요. 이렇게 오늘 할머니 집을 방문했어요. 할머니가 보고 싶다고 SOS를 보내셨어요. 그래서 노엘이 짠하고 할머니 앞에 나타났어요. 사실은요. 오늘 아빠와 엄마가 데이트 있는 날이래요. 그래서 하룻밤 할머니 집에서 보내기로 했어요. 할머니 반갑게 맞이 해주셨어요. 언제나 한결 같이.

 

 

삼촌도 저를 보시더니 새로운 시도를 하려고 하셨어요. 이제는 뒤집기도 하니 새로운 것을 해야 한다고 하셨어요. 알고 봤더니 이건 너무 어려운 운동이더군요. 앉기 연습인데요. 도저히 혼자 힘으로 할 수가 없었어요. 제대로 앉지 못하는 저를 삼촌이 붙들고 계셨지요. 이런 장면이 신이 나셨던 할머니는 사진기를 가져와서 저를 마구 찍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탄생된 오늘 사진인데요. 어때요. 그냥 예쁘게 봐주세요. 누구든지 다 시작은 이렇게 하는 거잖아요. 힘들어도 참고 견디면서 제대로 앉는 연습을 하고 있어요. 여전히 힘들어요. 그런 것을 잘 아셨던 삼촌도 오래는 시키지 않으셨어요. 잠시 앉으라고 하시고는 바로 삼촌 무릎에 앉게 하셨어요. 

 

 

이런 모습을 사진으로 공개합니다. 보시죠?

삼촌 오늘 뭐 해?

넌 뭐야?

우리 오늘 새로운 것을 시도해볼까?

또 뭘 하시려고요?

자 이렇게 앉는 연습 하는 거야

무릎에 앉는 것은 좋아요.

자 이렇게 앉는단다.

서는 연습인가요?

아니. 나처럼 앉아 봐.

우리 정말 저런 연습을 해야 해요?

알았어요. 노엘이도 금방 운동시킬 거야.

어 이건 뭐지.

어 위험한데.

자 이렇게 앉아 봐.

네.  그런데 힘들어요.

자세를 고정하고

아구 힘들어라.

어라 저 넘어져요. ㅋㅋㅋ

 

앉는 연습은 좀 더 커고 난 다음에 다시 보여 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