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Gaon

데이트 비용 아끼는 방법

by Deborah 2020. 8. 7.

오늘은 사라가 놀러 왔다.

가온은 여자 친구가 오랜만에 집으로 온 것이 기쁜 모양이다. 물론 밖에서는 자주 보는 모양인데 오랜만 방문이라 그런지 반가웠다.

서로 뭘 하면서 놀고 있나 해서 뒷마당을 나가 보니 트램펄린을 하고 있었다.

사라가 온 것이 반가운 것은 가온뿐이 아니었나 보다. 사라를 좋아하는 아폴로도 이렇게 신이 났다.

아폴로는 사라가 좋아서 마당을 뛰어다니고 있었다. 이런 모습을 지켜보고 있다.

남자 친구는 트램펄린을 하고 있었다.

신나게 놀고 있었다.

아폴로는 나 잡아 봐라 하는 놀이를 열심히 하고 있었다.

지치지 않는 체력으로 달리는 아폴로는 역시 대단하다.

마당을 여러 번 달리고 하더니 쉬고 있었다.

남자 친구를 사랑스럽게 보고 있었다.

열심히 달리기를 하는 아폴로의 모습을 담아 봤다.

멀리서 지켜보고 있었다.

아폴로 이리 와

그런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또 달린다.

열심히 마당을 몇 바퀴를 돌고 돈다.

힘차게 달리고 있는 아폴로의 모습이다.

잠시 아폴로가 신나게 뛰는 사이 남자 친구와 트램펄린을 한다.

둘이 신이 나서 놀고 있다.

놀다 넘어지기도 하고

손을 잡아서 일으켜 세워 주기도 한다.

신나게 놀고 있는 모습을 보니 역시 청춘은 좋다.

둘이서 장난치는 모습도 보기 좋다.

 

잠시 방문했던 순간을 기억하면서 그들이 놀고 있는 장면을 남겨 본다. 사랑은 한 장의 사진 속에서 빛나고 있었다. 순간일지라도 그때의 감정은 여전히 사진 속에 머물고 있었다.

 

 

 

데이트 비용 아끼는 방법

 

자전거 타기(집에 자전거 있다면 돈 안 들고 데이트 즐길 수 있다.) : 돈을 주고 타는 자전거 타기라도 얼마 들지 않는다.

만화책 같이 보기: 만화책 빌리는데 돈 많이 안 든다. 아니면 웹툰을 같이 보는 것을 권한다.

집에 초대해서 커피 마시기: 뭐 커피 마시고 갈래 하면 이상하게 해석하기도 하지만 같이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데이트다.

퍼즐 맞추기 게임: 이건 아주 유치한 게임일 수도 있는데 같이 하면서 맞추는 퍼즐은 집중력도 있고 대화를 나눌 수도 있어 좋다.

집에서 영화보기: 요즘 넷플릭스 가입한 분들이 많이 있다. 그래서 연인을 초대해서 같이 영화관 말고 집에서 보면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베이킹을 같이 하기: 이것도 커플이 같이 하면 좋은 방법으로 베이킹 재료만 사면 된다. 굳지 힘든 것에 도전하기보다 쉬운 것부터 같이 해보면 상대에 대해서 알아가는 시간이 된다.

연인을 위한 도시락 싸기: 이런 방법은 아들이 여자 친구한테 자주 해주는 깜짝쇼라고 한다. 여자 친구 점수 따는데 아주 효과 만점이라고 한다.

공원길 산책하기: 공원길 산책하는 것은 운동에도 좋고 서로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좋다. 적극 권장.

 

 

꼭 돈을 많이 주고 좋은 맛집을 찾아가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과 경치가 좋은 곳을 여행한다고 해서 그들의 데이트가 특별함이 있는 것은 아니다. 돈을 많이 쓰지 않고도 데이트를 즐기는 방법은  이외에도 많이 있다. 사람들은 다른 커플이 하니까 우리도 해야 한다는 심리가 작용해서 커플들이 잘 가는 장소를 찾기도 한다. 무조건 그런 장소가 다 좋은 것은 아니다. 요즘처럼 팬데믹이 발생하고 사회적 거리 운동이 활발한 시기에는 데이트 장소는 연인의 집이 가장 좋고 서로 같이 시간을 보내면서 알아가는 순간이 추억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