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애드센스 계정에 지급 보류가 설정된 이유

by Deborah 2020. 3. 27.

피그박 2020.03.27 14:23 

혹시 수입 지급 보류 관련된 내용은 안 올려주시나요ㅜㅜ 잘 모르겠네요..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고 뜨네요..

 

애드센스를 설치한 블로그는 일정 금액 100불이 초과되면 매달 21일이 되면 구글에서 돈을 지불하게 된다. 그런데 100불이라는 금액이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지급 보류라는 문구가 떴을까? 궁금해하시는 분들 있을 것이다. 이런 문제를 애드센스 포럼에서 잘 다루어 주고 있는데. 그 내용을 이렇게 옮겨 왔다.

 

위의 블로그 이웃님 피그박님은 지급 보류 중이라는 문구가 떴는데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서 지급이 보류 중이라고 했다고 한다.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할까?

 

아래의 글은 애드센스 포럼에 올려진 글을 옮겨 놨다. 혹시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올려놨으니 참조하기를 바란다.

 

계정에 지급 보류가 설정된 이유 - AdSense 고객센터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개인 식별번호(PIN 번호)가 발송됩니다. 수익을 지급받으려면 PIN 번호를 입력하여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라고 나와 있다. 그러면 핀 번호를 받으셨는지 확인을 해보셔야 한다. 분명 받으셨을 것이다. 만약 핀 번호를 받지 않았다면, 기다려야 한다. 그 핀 번호 주소를 입력해야 한다. 애드센스 포럼에서 가져온 결론은 이러하다. 이렇게 모르면 직접 애드센스 포럼으로 연결해서 찾아보면 된다. 이제 궁금증이 해결되었는지 모르겠다. 이렇게 해도 모른다면 다시 댓글을 달아 주시면 상세히 설명을 해드릴까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