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잡담

by Deborah 2020. 1. 29.

요즘은 그냥 힘이 쭉 빠진다

왜 그럴까

의욕도 상실

힘도 없고

뭔가 재미가 있어야 하는데

그런 것도 없고

오늘에 대한 기대감 상실

하는 일 없이 시간은 도둑처럼 왔다가 간다

 

요즘은 방탄이 검색어 1위에서 밀려놨다. 흑흑.. 방탄도 물리친 검색어가 뭘까?

 

바로..

아래에 공개된다.

 

뚱!

검색어 5위 순서

1. 등륜 231

2. bts(방탄소년단) 142

3. 방탄소년단 62

4. 아담 램버트 56

5. 방탄소년단 정국 55

 

사실 등륜 관련 기사가 이렇게 빛을 볼 줄은 몰랐었다. 등륜에 관련된 글은 2019년 12월 말에 작성된 글인 것으로 안다. 이제야 빛을 보는 이유는 등륜과 양쯔라는 중국어 배우의 열애설이 화두에 오르고 있기 때문이었다. 난 몰랐었다. 그냥 등륜이라는 배우가 매력적이라 작성했는데 이렇게 빛을 본다는 것이 기쁜 일이기도 했다. 솔직히 처음은 장난기 비슷하게 작성을 했었다. 그러다 등륜에 관련한 상세한 내용들을 여러 자료를 통해서 수집해서 새로 편집한 글이기도 하다. 그래서인지 내용면에서도 충실했던 등륜이라는 중국 배우의 글은 빛을 볼만한 이유가 충분했다고 본다.

 

왜 필자가 이런 말을 하느냐 하면, 무슨 글이든지 작성하라는 것이다. 마음이 가는 대로. 그러면 언젠가는 빛이 볼 날이 온다는 것을 말해주고 싶다.

 

그래서 글을 작성한 보람을 느낀 글이라 애정을 가지는 글 중에 하나라고 말하고 싶다. 혹시나 여러분 중에서 등륜 관련 글을 보지 않으셨다면 다시 클릭해서 읽어 보시면 어떨까 해서 이렇게 긴 서두의 글을 올린다.

 

 

 

등륜(Deng Lun)

등륜은 중국 배우로서, 1992년 10월 21 년생이며 만으로 27세가 된다. 그의 키는 드라마상에서 보면 작게 보였는데 의외로 185cm 된다고 한다. 처음 배우 생활은 2012년도 "화비하무비무" 에서 서호정 역을 맡으..

deborah.tistory.com

 

 

역시 나의 마음과 비슷한 그런 블로그의 수익은 예전에 비해서는 나아진 것 같기도 하다. 예전에는 $1 못 벌어 들인 때도 있었는데 이렇게라도 어디인가. 감사할 일이라 생각한다.

여러분 힘내자고요. 파이팅!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하시는 여러분 늘 응원합니다.

 

 

 

 

놀라운 마음의 힘이 암도 고친다

놀라운 마음의 힘이 암도 고친다고 합니다. 인간의 생명 현상은 60조 개의 세포가 만드는 전기적 현상의 종합이다. 그렇기에 심전도, 뇌파, 근전도(근육의 활동 전위를 기록한 곡선)를 보고 병을 알아낼 수 있는..

kevin-ok.tistory.com

이웃님 글 중에 마음에 드는 글이 있어 소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