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s

외국인의 용과 먹은 체험기

by Deborah 2019. 12. 22.

오늘은 외국인의 용과 먹은 체험기 후속 편을 준비했다. 용과를 드셨던 외국인 아주머니의 아드님이 찬조 출연을 했다.

 

용과를 먹어 본 외국인의 소감

체험기의 결론은 맛이 없다 였습니다. 하하하. 전 7불 주고 사먹으라고 해도 안 먹을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용과를 사랑하는 분들께 폐를 끼친 글이라면 용서 하세요. 저와 우리가족 일동은 맛이 없다는데..

deborah.tistory.com

이렇게 모양도 이쁘지 않나. 이걸 왜 이렇게 정성을 다해서 보여주냐고 한다면 바로 아래의 사진에서 펼쳐질 참사와 함께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봐라. 얼마나 맛있게 생겼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분은 영 내키지 않는 눈치이다.

나린이 첼로 선생님: "이게 뭐예요?"

필자: "용과인데요. 슈퍼푸드라고 아세요. 아주 몸에 좋다고 하네요. 그냥 눈감고 드셔 보세요."

음.. 냄새도 없어. 무슨 맛일까.

헉 이건 뭐지.. 내가 뭘 먹은 거야?

 

어 맛이 이상해요 >. <

헉.. 맛이 이상해. ㅠㅠ

그럼 나 줘

나 줘.. 내가 먹을게.라고 아폴로님은 말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이 어때요?

"음.. 글세요."

하하하 왜 말을 안 하시는 거지 ㅋㅋㅋ 하하

 

끝까지 말 안 하실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나린이의 첼로 선생님은 이렇게 필자의 강요에 못 이기는 척 용과를 드셨지만 맛이 없었나 보다. 말을 아끼고 계셨다. 마치 어린이의 영화 밤비의 대사 말이 생각나는 건 왜 일까.

밤비에서 덤퍼가 했던 말.. ㅋㅋㅋ "If you can't say something nice, don't say nothing at all"( 좋은 말을 하지 않을 거면 말을 전혀 안 하는 게 좋아.)

Thumper:  If you can't say something nice, don't say nothing at all

 

 

노란색 용과

오랜만에 한국 가게를 들렸더니 색깔이 노란색의 용과가 눈에 띄었다. 식료품 가게 아줌마는 노란색 용과가 당도가 아주 높다고 권하셨다. 아줌마의 상술에 넘어가서 결국 10불짜리 용과를 손에 넣었다. 집에 와..

deborah.tistory.com

 

 

용과에 대해서

큰딸인 아라가 집을 방문한다고 하여 한국마트에 들려서 사온 용과(영어:Dragon Fruit)는 가격이 만만치 않았다. 미국 달러로 13불 9센트라고 하는데 작은 용과 하나의 가격이 엄청나다는것을 실감했다. 왜 이렇..

debora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