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Birthday to you!

(1992년 12월 4일생, 27세)

Born: December 4, 1992 (age 27 years), Gwacheon-si, South Korea 

Height: 5′ 10″ 

Full name: Kim Seok-jin

Education: Konkuk University (2011–2017), Hanyang Cyber University

 

 

진 (가수)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진(본명: 김석진 (金碩珍[1]), 1992년 12월 4일 ~ )은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대한민국의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의 일원으로, 서브 보컬을 맡고 있다. 2016년 11월 19일,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진. 진은 1992년 12월 4일 경기도 과천시에서 본명 김석진(金碩珍, Kim Seok Jin)으로 태어나 이후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에서 성장했다. 2남 중 차남으로 형(1990년 출생)이 1명 있다. 서울보성중

ko.wikipedia.org


오늘이 방탄소년단의 중요한 날이다.

바로 

바로

기다렸던

그 

주인공

진의 생일이다.

 

진 씨를 알게 된 사연은 정말 깊다.

 

 

BTS jimin,jin:방탄소년단을 알게된 사연 (지민&진)

방탄소년단이 Mnet ‘2018 MAMA in JAPAN’에서 대상을 받은 소감 처음 방탄소년단을 만났던 때는 우리 아폴로님과 산책을 했을때였다. 동네 한바퀴를 도는데 진의 스티커가 땅에 떨어져 있었다. 결국 진의 스..

deborah.tistory.com

 

필자가 우연이 산책을 하다 만났던 진의 브로치와 만남으로 난 방탄소년단을 섭렵하듯 그들의 관련된 기사와 멤버들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그러다 나의 18세 순순했던 감성을 자극한 인물이 뚜둥 등장한다. 여러분도 잘 아시는 지민 그리고 뷔.. 이 두 분은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방탄소년단의 멤버이다. 그렇다고 진 씨가 싫다는 건 아니다. 진 씨를 몰랐다면 여기 있는 두 분을 알고자 하는 마음도 생기지 않았으니 말이다.


 

내가 좋아하는 Jimin & V

 

[BTS 방탄소년단]Bromance(Jimin&V)브로맨스 :지민과 뷔

BTS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轉 Tear 'Singularity'(V. 뷔) JIMIN (지민) - Promise 브로맨스(영어: bromance)는 미국에서 시작된 단어로써 형제를 뜻하는 브라더(brother)와 로맨스(romance)를 조합한 신조..

deborah.tistory.com


난 몰랐다. 오늘이 진의 생일이라는 사실을. 알고 보니 나의 브이 라이브 채널에 세 번째 알람이 폰으로 알려왔다. 보니 우리 진 씨의 생일이라는 내용의 라이브였다. 그래서 아라가 전역절차를 밟는 순간에 나는 대기실에서 진 씨의 생일 게임을 하는 모습을 지켜봤다. ㅋㅋㅋ 진 씨는 마치 초등학생이 된 모습처럼 순수했다. 게임을 열심히 하다가 죽고 또 게임하는 모습을 안타깝게 지켜보던 우리 사차원 왕자님 뷔님이 하하 도와준다고 게임을 한다. 결국 뷔님도 게임에서 죽었다. ㅋㅋㅋ 하하하 이런 낙망.. 그렇게 그들이 사라지고 진 씨만 남아서 팬들과 대화를 나눈다. 솔직한 그의 마음을 이해하기에는 많은 시간이 필요 없다. 몇 마디 하는 그의 목소리, 그의 마음을 아미에게 전하는 모습들이 너무 진실되고 거짓으로 보이지 않았다. 

하하하 뷰 라이브에서 했던 말 중에서 날 빵 터지게 했던 말.. 하하하 전 세게 1위 미남이 아니에요.. 전 월드 와이드 핸섬가이랍니다. 하하하 ㅎㅎㅎㅎㅎㅎ 하하하 인터뷰 때 늘 하는 말인데 생일날도 그 말을 할 줄이야.. 하하하 너무 웃겨서 웃는데 아라가 와서 한마디 거든다.

"엄마 왜 그래?"

"응 진이 너무 웃겨서."

"뭐래?"

"응 자신이 월드 와이드 핸섬 가이래.. 그런데 절대 세계 1위 미남이 아니라고 하네 ㅋㅋㅋ"

"하하하.. 엄마 그게 그거 아니야?"

이렇게 둘이서 웃게 만들었던 생일 축하 브이 라이브를 보고 난 소감을 이렇게 올려 본다. 사실 내가 그의 프로필을 안 올려도 아는 사람들은 다 알 것 같다. 아.. 또 하나.. 절대 30세가 아니라. 내년에 29살이라고 한다.ㅋㅋㅋㅋ 

Jin's MascotRJ

중요한 것은 우리 진 씨...... 생일 축하해요.

생일 축하합니다. 축하 축하..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늘 꽃길만 걸어 다니시길 바라본다.


영어권에서 접속하시는 분들을 위한 진의 모든 것.

Born Kim Seok-jin in Gwacheon, a city near Seoul, the 27 year old has an older brother, Kim Seok-joeng. Before finding fame with BTS, Jin attended Konkuk University in Seoul, where he majored in acting. Jin was spotted on the street and asked to audition with South Korean entertainmetnt company Big Hit Entertinment. Jin opened up about his career aspirations as a youngster and revealed. 

서울 근교의 도시 과천에서 태어난 27세의 김석진은 형인 김석조가 있다. 진은 방탄소년단과 함께 명성을 쌓기 전 서울 건국대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했다. 진 씨는 거리에서 목격되어 한국의 연예기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오디션을 의뢰가 들어왔다. 진은 젊은 시절 자신의 직업에 대한 포부를 털어놓고 밝혔다.

"It's funny, but I might have turned out to be a farmer because I used to do farming when I was in middle school- my uncle talked me into this."

웃기는 건 내가 농부가 되겠다고 한 거예요. 중학교 시절 때 농사를 짓었거든요. 저의 삼촌이 해보라고 권유를 해서요.

His bandmates, however, revealed they knew nothing of Jin's farming background and all agreed that his looks would be wasted if he were to spend his days mucking out pigs. J-Hope said, "He would be known as the farmer with the handsome face!"

진의 밴드 멤버는 농사를 짓는 배경이 있는 줄은 몰랐다. 모든 밴드 멤버들은 잘 생긴 얼굴이 흙탕에 돼지를 돌보는 것은 시간낭비라 했다. 제이 홉이 말하길, "아마도 얼굴 잘생긴 농부로 알려졌을지도 몰라요."

So following middle school, and after clearly deciding a frmer's life wasn't for him, jin pursued a career in acting, a desire to be in the limelight clearly in his blood. Howerver, instead of heading for the bright lights of Hollywood- although who's to say that's not to come, as any K-Pop stars do follow up their singing careers with acting roles on the small screen- Jin was destined for bigger things, namely BTS.

중학교 시절 농부가 되려고 했지만 아니라는 걸 알았고 나중에 연기자로 되길 원했다. 할리우드의 찬란한 빛을 받는 대신 그보다 큰 것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름하여 방탄소년단이었다.

The oldest member of BTS, Jin is a keen fisherman, revealing that, in his very limited spare time, he would love to "go fishing with my dad." 

방탄소년단의 큰형으로 진은 낚시에 일과견이 있다. 제한된 시간에도 그는 아버지와 낚시를 가고 싶다고 말했다.

Speaking to BBC Radio One about his time in the spotlight, Jin said, "After a few decades, I'm going to tell my son all about it. Listen son, I was famous."

영국의 라디오 방송 프로에서 진이 말하기를, "세월이 지난 후 난 아들에게 모든 걸 말할 겁니다. 

아들아 듣거라. 난 유명인이었어.

The article from BTS rule the world

 

아미가 진의 생일날 한 일

 

아미, 방탄소년단 진 28번째 생일 맞아 따뜻한 '기부' 물결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방탄소년단 진(본명 김석진)의 28번 째 생일을 축하하며 팬클럽 아미가 기부로 사랑을 나눴다. 4일 방탄소년단 팬클럽인 ‘아미’는 "방탄소년단 멤버 진의 28번째 생일을 맞아 진(김석진)의 이름으로 겨울철 에너지 취약 계층을 돕기 위해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에 300만 원 상당의 금액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아미가

entertain.v.daum.net


 

 

오늘은 특별히 진 씨를 위한 음악 리스트를 선곡해 본다.

 

 

어제 경기도에 눈이 내렸다고 해서 올려 본다.

 

ARMY라면 느껴 봤을 사랑의 감정을 잘 풀어낸 곡이었다. 진 씨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보낸다.

 

 

Here I Go Again 곡은 필자와 인연이 깊은 곡이다. 20대 꽃다웠던 청춘의 아픔을 간직하고 있을 당시 나의 가슴에 록이라는 단어를 떠 올리게 해 주었던 신호탄과도 같았던 멜로디였다. 인연이 깊은 진 씨와 듣고 싶어서 올려 본다.

 

I'm Yours 제이슨 므라즈의 명곡으로 알려진 곡이다. 우리 진 씨가 앞으로 다가올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꼭 들어 보시라고 올려 본다. 사랑을 이렇게 적극적으로 표현한 곡도 드물다. 


Jin's Solo song lists

 

BTS JIN – 'EPIPHANY'

 

BTS Jin - Tonight (이 밤)

 

BTS JIN 'Mom (엄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챠밍이 2019.12.05 10:4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인형이 너무 귀여운듯해요 방탄 노래 너무 좋죠!!
    가끔 신나는 노래 듣고 싶을때마다 듣는데 노래가 진짜 짱인듯해요!

    • Deborah 2019.12.05 19:4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오 여러 댓글을 보지만 우리 RJ한테 관심을 가져 주시는 님 한분이세요 ㅎㅎㅎㅎ 정말 예쁘죠. 사실 이런 캐릭을 만드는 과정이 유튜브 동영상에 올려져 있어요. 언제 올려 놓을테니 오셔서 보세요. 참 재미있어요. 각 멤버들이 생각해서 만든 마스코트에요. 개성들있고 다들 그 멤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ㅎㅎㅎ

  3. 일성 2019.12.05 10:5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잘 보고 갑니다 ㅎㅎ 항상 포스팅에 정성이 가득 보여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네요..!

    • Deborah 2019.12.05 19:3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당연히 열과 성의를 해야해요. 저의 블로그를 먹여 살려주는 방탄소년단 이닌까요 ㅋㅋㅋ 하하하 어쩔수가 없네요. 제가 탄이들을 좋아하는 하지만 탄이들의 위력이 제 블로그에 나타날줄이야ㅠㅠ 하하하 탄이들 글 안 올려 보려고 노력해도 유혹하는 방문자 수치 때문이라도 가끔씩 올려야 해요. ㅠㅠ 하하하.. 이러면 속마음을 너무 들어낸건가요? ㅋㅋㅋㅋ

  4. 행복한 요리사 2019.12.05 11:1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인기가 정말 많은 거 같아요.
    멋지게 보고 갑니다. ^^

    • Deborah 2019.12.05 19:3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네. 울 요리사님은 이런 아이돌은 관심이 없으시죠? ㅎㅎㅎ 그래도 이렇게 댓글을 달아 주셔서 감격했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추운날씨 오늘도 잘 보내셨나요?

  5. soo0100 2019.12.05 11:3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사실 방탄에 대해서 그리 잘 알지 못했는데, 데보라님 덕분에 하나씩 더 잘알아 가네요 ^^
    그리고, Here I go again 강렬 한데요...
    참고로 전 Guns N' Roses 팬 입니다.

    • Deborah 2019.12.05 19:3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오 다음 포스팅은 님을 위한 포스팅이 될 것 같아요. 기대해주세요. ^^ 조만간 올려 놓을테니. 실컨 사진도 감상도 많이 하시구요 하하하 콘서트에 가서 직접 만났습니다. 아주 굉장하더군요. 엑슬로즈는 몸무게가 하하하 도저히 제 눈을 의심할 수밖에요 ㅠㅠ 그래도 전 여전히 슬래시가 좋아요. 마지막에 슬래시한테 소리질러서.."슬래시..여기 봐요." 라고 영어로 햇더니..날 보고 웃어주던 슬래시 기억하면 가슴이 떨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MingGu footprint 2019.12.05 11:4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BTS의 진이를 많이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노래 잘 들었어요. 아침을 노래로 시작해서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7. Hetsae 2019.12.05 11:4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방탄소년단 인기가 많은가 보네요
    음악 감상에 젖어봅니다

    • Deborah 2019.12.05 19:3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인기야 많지요. 하지만 우리 탄이식구들은 초심을 잃지않고 교만하지 않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멤버들이 겸손하고 착해요.

  8. 우키키키12 2019.12.05 12:2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앗 bts 군요 생일축하합니다

  9. 싸나이^^ 2019.12.05 12:3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오늘이 방탄소년단의 진의 생일이군요.
    모르긴 해도 오늘 전 세계에서 BTS를 좋아하는 팬들이 난리가 났겠는데요 ? ㅎㅎ
    진실한 사람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군요...ㅎㅎ

    • Deborah 2019.12.05 19:3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네 난리가 났데요. 위의 기사를 올렸는데 우리 아미가 기부를 했어요. 진씨 이름으로요. ^^ 그래야 울 진씨가 빛이 나죠 ㅋㅋㅋ

  10. 드래곤포토 2019.12.05 12:4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즐감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11. 골드만78 2019.12.05 12:5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방탄소년단 노래도 좋고 참 잘생겼네요..^^
    오늘 한 낮에는 날씨도 춥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 Deborah 2019.12.05 19:3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네 인물은 잘 생겼다고 다들 이야기 하는데요. 마음씨도 넘 좋은 진씨에요. 호탕하고 여자를 잘 배려해주는 스타일이죠. 그리고 한번 사랑에 빠지면 올인할 타입입니다.

  12. 라미드니오니 2019.12.05 12:5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최근에 스캔들이 났었던 멤버인것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네요.ㅎ

    • Deborah 2019.12.05 19:2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최근 스캔들은 울 정국이구요. 하지만 정국이 사생활을 지켜줘야 한다고 봅니다. 젊은 나이에 연애도 할 수 있죠. 그걸 가지고 떠들어 대는 사람들이 잘못이라고 봐요.

  13. 새 날 2019.12.05 14:4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데보라님의 진이 사랑은 여전하군요.

  14. 흑광 2019.12.05 15:0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방탄소년단에 진이라는 사람이 있군요. 전 전혀 관심이 없어서...

    • Deborah 2019.12.05 19:2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아눼. 제가 아미에요. 그래서 ㅎㅎㅎㅎㅎ 덕후질을 좀 해봤습니다. 어쨌거나 저의 블로그를 먹여 살려주는 탄이들이 예뻐서라도 하하하 이렇게 글을 정성을 드려서 올려봅니다.

  15. han_da 2019.12.05 15:0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노래도 잘부르고 참잘생겼어요...ㅎㅎ

  16. G-Kyu 2019.12.05 15:0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BTS에 대해 좀 더 알게 되었습니다 :) 앞으로 쭉쭉 성장했으면 좋겠어요

  17. sword 2019.12.05 15:1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와... 첫짤... 너무 잘생겨서 저도 깜놀...ㄷㄷㄷㄷㄷㄷㄷ
    자...잘생겨서 좋겠어요 ㅠㅠ

  18. 라디오키즈 2019.12.05 15:5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전 셰게에서 보라한다는 얘기를 얼마나 많이 들었을지~ㅎ

  19. 작은흐름 2019.12.05 17:5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어우~ 멋집니다~ 덕분에 눈호강 귀호강 하고 갑니다~♡

    • Deborah 2019.12.05 19:2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네 제가 특별히 님을 위해서 준비했던 사진인데 마음에 드셨나요? 진씨가 중학교때 농사꾼을 꿈을 꿨데요. 정말 말도 안되죠? 저런 외모에 하하하

  20. 도생 2019.12.05 18:4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일본 나고야 돔에서 열린 행사에서 BTS가 4개 부문 대상을 석권했다는 뉴스가 계속 나오고 있네요.
    행복하세요^^

  21. 비하란 2019.12.20 10:1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진이 월드와이드핸썸가이 라는 건 지구가 둥글다는 것만큼 너무나 당연한 말이며 진리입니다. (이제부터 주접을 떨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