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

안녕 그리고 다시 봐요.

by Deborah 2019. 12. 1.

우리 집에 왜 왔니? 왜 왔니.. 추수감사절 보내러 왔단다.. 왔단다..ㅎㅎㅎㅎ

정말 그랬다. 우리 형님과 시아주버님 가족은 추수감사절을 매년 집을 번갈아 가면서 형제의 친목다짐을 한 것도 7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 작년에는 시아주버님 댁에서 추수감사절을 보냈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 집으로 오시게 된 형님네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이제는 숙녀가 다 되어 버린 우리 예쁜 아가씨(조카님)는 내년에  고등학교 졸업반이란다. 우리 가온이 와 동갑 생이었고 둘이서 대화를 나누는데 제법 통하는 것이 있었다. 누가 고등학생 아니랄까 봐 ㅋㅋㅋㅋ 하하하

너무나 예뻤던 우리 조카님..안녕 내년에 또 봐요.( 올리비아 핫세 닮지 않았나?)

Esther♡ 2019.12.01 14:32

시댁 조카 분 숙모이신 러브레터님께서 올리비아 핫세를 떠올리셨다면 전 보자마자 엠마 왓슨 같았어요.^^
엄청 이뻐보여요.

댓글로 엠마 왓슨 닮았다고 하셨는데..헉. 정말 그렇네..ㅋㅋㅋ 

 

 

2018년 추수감사절

 

Thanksgiving Day:추수감사절

추수감사절날 앨라바마의 남편의 형님집을 방문했다. On Thanksgiving Day, I visited my husband' s brother 's house in Alabama. 일년에 한번씩 가족끼리 모이는 자리는 행복한 만남이 되었다. Once a year, t..

deborah.tistory.com

이제는 헤어져야 할 시간. 헤어짐이 있기에 또 다른 만남을 약속하지 않았던가. 그런데 우리 남편님은 형님과 형수님께 잘 보이고 싶었던 모양이다. 예전에 하지 않았던 행동을 하기 시작한다. 절대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ㅋㅋㅋ 그런 행동들이었다. 즉.. 오늘 아침도 우리 남편님이 다 하셨다. 그래서 부인은 설거지만 하면 된다. ㅋㅋㅋ

 

남편님의 성공적 와플 만들기

 

와플을 만들어 준 남편님

남편님의 요리 솜씨는 날로 진화되고 번창되어 간다. 이렇게 홈스타일 와플 만드는 방법을 위대한 구글의 힘을 얻어서 이렇게 만들게 되었다. Best Waffles Recipe (Homemade Waffles from Scratch) Are you read..

deborah.tistory.com

앨라배마에서 온 형님네 가족과 헤어지기 5분 전의 상황을 사진으로 남겼다.

 

뭐 대충 이런 풍경들이 나왔다.. 잘 가.. 안녕.. 다음에 봐.. 소닥 소닥.. 이런.. 이야기가 주고받은 것이 아닐까. 사진을 찍는다고 정신이 팔려 버렸던 필자가 생각할 수 있는 최대한의 배려였다 ㅎㅎㅎ

우리 토성님은 아폴로님과는 상극 관계인 시듯..ㅋㅋㅋ 

마지막 인사를 하러 차 앞까지 갔으나 토성님의 결사적 반대의 몸부림으로 인해서 아쉽지만 돌아서서 집안으로 들왔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주무시고 계신 토성님..ㅋㅋㅋ

 

 

만약 내년 추수감사절 글이라면, 장소만 옮겨진 이야기가 나올 것 같다. 내년에는 앨라배마로 출발! 2020년을 기약하면서 글의 마침표를 찍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