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성의 유형이 있다고 합니다. 가만히 살펴보니, 해당 상황이 되지 않는 여성은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당신은 어떤 유형에 속해 있나요?
1. 잔소리하는 여자가 싫어요.
했던 말을 또 하고 되풀이하듯이 반복하면서 잔소리하는 여자 타입을 남성들은 싫어한다고 합니다. 잔소리가 없으면 좋겠지만, 살다보면 남자가 제대로 행동을 못하면 잔소리를 듣게 될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지요.
2. 여자가 묵비권을 행사할 때 싫어요.
특히 남녀 간에 싸웠을 때 주로 여성들이 많이 쓰는 무기 중에 하나가 묵비권입니다. 정작 대화로 풀어야 할 상황인데도 침묵만 일관하고 있을 때는 상대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모르지요.
3. 외출하는 시간보다 준비하는 시간이 더 오래 걸릴 때.
어디 나가서 맛난 것을 먹으려고 외출을 준비하려 해도 여자들은 한참 시간이 걸립니다. 화장하고 꾸미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거죠. 이런 기다림에 익숙하지 않은 것이 남자랍니다. 외출할 때는 남자를 배려하는 마음이 있으면 좋겠지요. 언제쯤 외출하자고 이야기를 한다면, 미리 준비하면 시간에 맞추어 늦어지는 일은 없을 거에요.
4. 좋은 기억력을 가진 여자도 싫어요.
하필이면 여자는 남자보다 더 디테일하게 기억력이 좋을까요? 특히 여자는 남자가 결정적으로 잘못한 순간은 잊지를 못하지요. 그래서 남자들은 괴롭답니다. 제발 좋은 기억력 좀 지워 주세요.
5. 여자가 남자의 의견을 물어볼 때
"오늘 내 옷이 어때?" 라고 물어보거나 " 저 여자 연예인 어때?" 이런 비교되는 질문에 대한 의견은 대답하기 어렵다는 거지요. 솔직하게 말하면 봉변을 당할 것은 뻔하고 여자의 비위를 맞추어서 대답을 잘 해야 하지요. 이럴 때가 남자들은 난감하다고 하네요.
보편적으로 남자들이 싫어하겠다고 상상이 되는 몇 가지만 열거해봤습니다. 남자와 여자는 때어 놓을 수 없는 관계이므로 적절하게 맞추어 가면서 살아가는 방법이 최선이지요. 서로에 대한 배려도 함께한다면 더 오래도록 아름다운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