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1/023

창작글: 동화 속 사랑이야기 노래 제목: Desert Rose 가수: White Heart 창작글: 동화 속 사랑이야기 Creative Writing: Love Story in a Fairy Tale 너는 동화 속 기사가 환생하여 내게로 온 나만의 기사가 되었다 상처 난 가슴에 사랑이라는 반창고로 열심히 고이 간직하던 마음을 열어 헤치고 내 마음을 수술하고 상처를 치유해주던 너는 나의 동화 속 기사였다 You're reincarnated as a fairy tale knight. It became my own story that came to me. A broken heart with a band aid called love. Open up the heart that you've been keeping. You operated on.. 2021. 1. 2.
은퇴하는 남편 남편은 오늘 은퇴하는 날이 정해졌다고 한다. 더디어 남편의 은퇴 날을 미국의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의 직접 한 사인이 담긴 우편 소포물을 받았다. 처음 소포물을 받고 뭐냐고 물었더니, 자신의 시원 섭섭한 군대의 은퇴 날자가 확정되어 이렇게 미 군 정부에서 공식적 소포물을 보내왔다. 내용물은 사진을 보면서 설명하겠다. 우선 남편의 군대 생활은 필자를 만나기 위해서 첫 소위 임관식을 마친 후, 발령지가 한국이었다고 한다. 물론 남편 말로는 하나님이 필자를 만나기 위해 한국을 보내 줬다고 말을 한다. 그 말이 빈말이라도 듣기 좋았다. 사실 그 당시 남편의 나이 22세었고, 필자는 25세였다. 그런 어린 나이에 외국인을 만났다는 자체가 인생을 건 모험이었다. 그 당시만 해도 사회적 분위기로 외국인과 결혼한다는 자.. 2021. 1. 2.
우리 가족의 새해맞이 우리 가족의 새해맞이라는 제목인데요. 사실은요. 우리 가족에는 비밀이 있어요. 무슨 비밀이냐면요. 모두가 노엘이 한테 감염이 되었어요. 그래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답니다. 세상은 역병에 시달리고 힘들어하는 분이 많이 있어요. 우리 집은 노엘 바이러스가 있네요. 그래도 전 좋은 것이라 사람을 헤치지 않아요. 노엘이가 보여주는 우리 집 새해맞이가 뭔지 궁금하시죠? 그럼 절 따라오시면 돼요. 할머님은 포스팅하시느라 힘드시고 절 보고 대화를 이끌라고 하시네요. 할머니 블로그 휴무 중인가요? 아니에요. 할머니는 그냥 사진만 올렸어요. 대신 노엘이가 말하는 거구요. 절 따라서 사진 설명 잘 보시면 돼요. 올해 새해맞이의 한 명이 더 추가되었는데요. 그 한 명이 누군지 아시죠? 바로 우리 집 상전 네.. 접니다. 노엘.. 2021.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