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2/283

아름답지 않은 세상에 핀 꽃(창작시: 사랑을 전한다.) 노래 제목: 사랑하는 마음 가수: 김세환 창작시: 사랑을 전한다. 바람을 타고 너는 사랑을 전한다 바람처럼 만질 수 없는 너의 사랑은 느낄 수 있는 내 가슴의 폭포수가 된다 당신 사랑으로 물들인 나의 장밋빛 인생은 햇살보다 눈부시고 찬란한 미래의 꽃이 된다. 세상은 어지러운데 이렇게 아름다운 주변의 꽃이 있다. 베드로전서 4:8 무엇보다도 뜨겁게 서로 사랑할지니 사랑은 허다한 죄를 덮느니라 로마서 13:10 사랑은 이웃에게 악을 행하지 아니하나니 그러므로 사랑은 율법의 완성이니라 로마서 12:9 사랑에는 거짓이 없나니 악을 미워하고 선에 속하라 누가복음 6:35 오직 너희는 원수를 사랑하고 선대하며 아무것도 바라지 말고 꾸어 주라 그리하면 너희 상이 클 것이요 또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 되리니 그는 .. 2020. 12. 28.
경축 뒤집기 성공 D - 83 The Lion King (2019) - Circle of Life/Nants' Ingonyama 오늘은 기막힌 기술 하나 보여 줄 거예요. 새로 습득한 건데 다들 내가 하는 걸 보고 좋아하네요. 뭘 할지 궁금하시죠? 사진을 아래로 스콜 바를 내려가시면 아.. 하고 아..로 하실걸요. 이번에 내가 본 실력을 보이니 엄마 아빠도 참 좋아하셨어요. 저도 엄마 아빠의 아들인 것이 이생에 처음인지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어요. 엄마 아빠를 기쁘게 해주는 일은 이렇게 재롱을 자주 피우면 돼요. 별거 아닌데도 호들갑을 떨고 있는 식구들 환호성에 괜히 마음이 우쭐 해져옵니다. 엄마는 제가 아주 대견스러운가 봐요. 자꾸 보시고 하시는 말이 있어요. "노엘아. 그렇게 좋아. 아구 좋아. 아구 좋아." 하하하 제가 뭘 좋.. 2020. 12. 28.
레드 로빈 수제 햄버거 요즘 미국도 민주당이 주지사로 있는 주는 락다운을 한 상태다. 아예 외출 금지령이 내려졌고 이런 명령을 어길 시는 벌금을 내야 하고 진행에 불복종하면 체포도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마스크 대반란의 시작이 되었다. 안티 마스크 운동이 미국에서 일어나고 있다. 일부는 마스크를 쓰자는 주의고 다른 사람은 마스크가 없어도 된다는 주의다. 이렇게 마스크 착용의 찬반론이 일어나고 있지만, 일반 요식업은 입장을 마스크 없이는 안된다. 이런 미국의 역병은 호전을 보일 기미가 없다. 내년이 되면 더 심하게 역병이 확산될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백신이 나오기는 했지만 아직은 전 미국인이 백신에 대한 믿음이 없는 상태라 이것도 찬반론이 있다. 이런 세상의 어지러움도 피해 갈 수가 없던 금강산도 식후경이다. 우리 아이들.. 2020. 12.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