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oel

경축 뒤집기 성공 D - 83

by Deborah 2020. 12. 28.

The Lion King (2019) - Circle of Life/Nants' Ingonyama

 

 

 

 

오늘은 기막힌 기술 하나 보여 줄 거예요. 새로 습득한 건데 다들 내가 하는 걸 보고 좋아하네요. 뭘 할지 궁금하시죠? 사진을 아래로 스콜 바를 내려가시면 아.. 하고 아..로 하실걸요. 이번에 내가 본 실력을 보이니 엄마 아빠도 참 좋아하셨어요. 저도 엄마 아빠의 아들인 것이 이생에 처음인지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어요.

 

엄마 아빠를 기쁘게 해주는 일은 이렇게 재롱을 자주 피우면 돼요. 별거 아닌데도 호들갑을 떨고 있는 식구들 환호성에 괜히 마음이 우쭐 해져옵니다. 엄마는 제가 아주 대견스러운가 봐요. 자꾸 보시고 하시는 말이 있어요. "노엘아. 그렇게 좋아. 아구 좋아. 아구 좋아." 하하하 제가 뭘 좋다고 하는지.. 엄마는 제 마음을 읽고 있나 봐요.

 

할머니 집에 놀러 왔어요. 할머니는 늘 친절 하시죠. 절 상전 대접을 해주시고 원하는 것은 무조건 대령해주신답니다. 아직 대화가 안 통해서 가끔 싫어하는 것도 있는데 거부를 해도 잘 모르시네요. 하하하 예를 들면 강아지 아폴로가 옆에 와서 자주 혀로 저를 핥아 줍니다. 이건 뭔지 모르겠는데. 기분이 별로 안 좋았어요. 할머니 보고 있는데도 그래요. 그럼 할머니 늘 하는 말이 있어요. "아폴로 저리 가. 노.. 안돼. 하지 마." 하하하 하지 마라는 표현이 이렇게 다른 말로 표현도 되네요. 처음 알았어요. 하지만 저도 할머니랑 말하고 싶어요.

 

 

할머니는 요즘 저한테 따라 하라는 말이 있어요. 미모.. 미... 모.. 해봐.라고 하시던데.. 전 그러면 그것에 대한 해답을 이렇게 해드려요. 음...... 마... 음... 마. 하하하 할머니는 정정 해주시고 자꾸 반복을 하라고 하는데.. 따라 하는 것도 힘들어요. 겨우 음... 마. 음.. 마. 이 말을 배우는데 힘들었거든요. 할머니는 계속 이상한 말을 따라 하라고 하시네요. 그래도 날 아껴 주시니 좋아요.. 다른 사람은 제가 어디 불편한지 몰라도 할머니는 정말 잘 알아내시고 해결해주십니다. 

 

 

노엘의 뒤집기 신공 발휘.

생후 83일 처음 뒤집기 성공하다.

자잔... 이렇게 높이 들자. 고모는 한 술 더 뜨고 노래를 부릅니다. 라온 킹 노래. 하하하

자 이제 부터 시작

차렷

가슴을 차분히 가다듬고

어서 와 도와줘요.

이렇게 하면 되니?

에고고

힘들어

엄마 아빠야 보고 있나?

열심히 한다.

으싸. 으싸

주먹 불끈 쥐고

어라차.. 뒤집기 한다.

조금만 더 (삼촌 왈)

간다

이야... 얍

짠. 이렇게 뒤집었다.

어라 얼떨결에 뒤집었어요.

나 잘한 거 맞나?

"그래. 참 잘했어" 삼촌이 말했다.

이렇게 많은 사람이 노엘을 지켜보고 있었다.

참 잘했어요.

하지 마.. 난 인형이 아니야! 하하하

 

우리 노엘은 자신이 인형이 아니라 사람이라 말했다. (실제로 말은 못 함. 마음의 소리임) 하하하 다들 인형처럼 만지기를 원한다는 것을 노엘은 너무나 잘 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