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glish

[생활영어]냉커피를 영어로 주문하기.

by Deborah 2009. 8. 29.


여름철이 되면 주로 음료수 중에서도 냉커피를 많이 찾게 됩니다. 그래서 찾게된 스타벅스에서 냉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어떻게 냉커피를 영어로 주문을 하는지 잘 들어 보세요.





Worker: Thank you for choosing starbucks. May I take your order?

Girl: I would like an iced coffee with cream and sugar please

Worker: What size?

Girl: A medium size please.
직원: 스타벅스를 선택해주신것 감사합니다. 주문 하시겠습니까?
여자: 냉커피에 크림하고 설탕을 넣어서 해주세요.
직원: 어떤 사이즈인가요?
여자: 중간 사이즈로 해주세요.


오늘 배우실 문장은 I would like an iced coffee with cream and sugar please.(냉커피에 크림하고 설탕 넣어서 해주세요.) 그냥 블랙으로 하실 경우에는 크림과 설탕이라는 단어를 빼 놓으시면 됩니다. 이럴 경우에는 I would like an iced coffee please.라고 하시면 블랙 냉커피를 주문 하시는 겁니다.




I Would like to+동사 원형 :「would like to+동사원형」은「~하고 싶다」는 의미의 표현이다. 흔히 자주 사용되고 어떤 것을 원하느냐에 따라서 뒷 문장을 완성해서 사용 하시면 됩니다.

반복적으로 들어 보시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문장입니다. 외국에서 인스턴 음식을 주로 주문할 때 쓰는 말입니다. 잘 알아 두시면 유용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Would 용법 사용에 대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