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CCM

Barlow Girl - Enough

by Deborah 2007. 11. 3.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리스찬 여성락커로 많이 알려진 발로걸은 세명의 친 자매로 구성되었습니다.
리베카,알이사,로랜 이렇게 세명의 친 자매들로 구성되어 습니다. 미국 일러노이
엘진 출신인 그들은 그룹명을 2002년전 그들의 아버지와 함께 여행을 하던중 아버지의
백업 밴드로 로렌이 콘서트에 참여 하게된 계기로 인해 서로의 탤랜트를 알고난후
연습을 한후 그룹을 만들기로 했답니다. 그룹명은 역시 그들의 라스트 네임(성)을 따서
발로의 여자 아이들이란 그룹명이 지어 졌답니다.부모님의 적극적 후원을 해주고 심지어는
그들의 매니져가 되기도 했습니다.
2004년에 첫 앨범이 발매되고 많은 화재를 모았습니다. 크리스찬 음악상 부분에 많은
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특히 Never Alone 이란 곡은 2004년에 장기간 차트에 머문곡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2006 GMA award 락부분에 선정되고  올해의 컴탬포리 노래로  "Mirror"
곡이 선정 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인상적인것은 그들의 노래 가사말을
창작 할때 하나님을 신뢰 하는 믿음과 순결 그리고 테이트를 하지 않는것등를
주제로 가사말이 창작된다고 합니다.
특히 아래 소개된 이곡은 미국 크리스찬 차트에서 일위를 나타내기도 했던
아주 발라드 하면서 마음을 사로 잡는듯한 시원한 곡 입니다.
그리고 이곡은 시편 73장의 내용중 하나님이 모든것을 채워 주심이란 주제를 담고 있습니다.




한번 발로걸의 매력에 푹 빠져 보지 않으실렵니까?






"Enough"

[Written by Chris Tomlin and Louie Giglio]

All of You is more than enough for
All of me for every thirst and every need
You satisfy me with Your love
And all I have in You
Is more than enough
내게 필요한 모든것 과 모든 갈증을 
당신은 모두를 채우고도 남습니다.
당신 사랑과 함께 있는 나는 안전합니다.
그리고 내게 필요한 모든것을 당신이 채워 주십니다.

You are my supply
My breath of life
Still more awesome than I know
You are my reward
Worth living for
Still more awesome than I know
나의 숨쉬는 삶이  당신으로 인해 공급됩니다.
여전히 내가 아는 어느것보다 최고입니다.
내가 살아가기에 충분한 이유를 주신
당신은 나의 상급 이십니다.
여전히 내가 아는 어느것보다 최고 이십니다.

You're my sacrifice of greatest price
Still more awesome than I know
You're my coming King You're everything
Still more awesome than I know

당신은 거룩한 값으로 나를위해 희생 하셨습니다.
 여전히 내가 아는 어느것보다 최고입니다.
당신은 나에게 오실 왕이 되시고 나의 모든것 되십니다.
여전히 내가 아는 어느것 보다 최고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