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

이상한 피부병인데..이게 뭐죠?

by Deborah 2009. 1. 7.
우리 막내딸 헵시가 이상한 피부병을 앓고 있어요.
뭔가 해서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이제는 완전 등 전면을 피부병이 뒤덮고 있습니다.
혹시 사진을 보시는 분 중에 아시는 분은 좀 가르쳐 주실래요?
병원에 데리고 갔더니 피부과에 가야 알 수 있다고 하네요.
처음 엉뚱한 약을 진단을 받아서 딸아이에게 발라주어도 낫지를 않아요.
이제는 너무 많아서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인데요.
이걸 어쩜 좋죠?

몸에 이상한 것이 나기 시작했어요.

무엇일까요? 오돌 하게 원을 거려 가면서 생겨나던데요.

이렇게 사방에 퍼져 나갑니다.

어깨에도 있고 등 뒤에도 있고 사방이 이런 피부병이 있네요.

어떤 피부병인지도 모르고 약도 제대로 못 쓰고 있으니 마음이 편치 못하네요. -_- 피부과에 데리고 가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남편이 당장 실직자이시니 의료보험 혜택도 없네요. ㅠㅠ 아 흑..에고..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합니다. 이라크로 가게 되면 그때 병원에 데리고 가라고 하는데, 그것이 좋은 방법인지 모르겠네요.


지금 실직 중이신 분들에게 한마디 해 드리고 싶은 것은 힘들지만, 우리 힘내서 이겨 내자고요.
저도 이렇게 힘을 내고 있습니다. _ _
아흑..넘 많은 분들이 실직을 하는 상태라 미국은 실직률이 심하네요. 은행도 파산이 된 곳도 많고요.
이럴 때 일수록 더 힘을 내야 할 것 같아요. 우리 가족이란 큰 의미에 힘을 얻고 서로 힘이 되어 주는 존재로 남아 준다면 이런 위기도 잘 극복해 낼 수 있을 거에요.

그러나 저나..우리 헵시바 피부병은 어떻게 하지..아 흑..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