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Living in Colorado Springs

쉿! 퍼즐 놀이 중입니다.

by Deborah 2023. 1. 2.

 

퍼즐을 맞추는 게임 중입니다. 아폴로가 옆에서 격려를 하고 있어요. 남편은 퍼즐 1000개 도전입니다.

대단한 집중력입니다. 옆에서 같이 하다가 딴짓을 하고 있는 데보라입니다. 뭐 하냐고 묻는 남편의 말에 추억의 기록을 한다고 했습니다.

새해 첫날부터 남편과 퍼즐 맞추는 게임을 합니다. 이미 우승자는 정해져 있어요. 남편이 게임을 잘해서 한 번도 이겨본 경험이 없어요. 그냥 져주면 안 되나.라고 말하면 절대 안 된다고 말합니다.

천 개의 퍼즐입니다.

와 이걸 언제 다 완성이 될까요?

집중력 끝내줍니다.

시작한 지 3시간 만에 이 정도(위의 사진만큼) 완성시킨 남편이 대단합니다. 새해에 남편과 함께하는 퍼즐놀이입니다.


다들 글을 읽고 난독증을 앓고 계신지 아니면 필자의 필력이 부족한 건지 모르겠어요.



"시작한 지 3시간 만에 이 정도" 이 말의 뜻은 다 완성시킨 것이 아니라 위의 예로 보인 사진의 퍼즐을 맞춘 것이란 의미로 작성했어요. ㅠㅠㅠ ㅠ한글이 어렵네요.

 


필자가 운영하는 음악 사이트가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그곳으로 이동이 됩니다.

https://sunnym.tistory.com/482

 

싱글 리뷰:The Sound of Silence[Simon & Garfunkel]

The Sound of Silence 대해서 사이먼과 가펑클에 의해서 완성이 되었던 "침묵의 소리 (The Sound of Silence )는 시대적으로 센세이션 한 곡이었습니다. 포크락을 주도했던 60년대의 아이콘적 인물이라면 사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