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 Writing Story/The Real Stories

미국의 부흥회를 다녀오다.

by Deborah 2022. 7. 11.

마리오 무리요 목사가 콜로라도 스프링스에 왔다. 이날은 비가 내리고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은혜와 치유를 받기 위해 몰려들었다. 마리오 무리요는 미국의 유명한 저널리스트, 저술가, 선생으로 알려졌으며, 1987년도 라디오를 통한 하나님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그의 치유의 사역 역사는 대략 이러했다. 그는 미국의 캘리포니아 버클리 대학교에서 선교가 시작되었다.

마리오 무리요는 샌프란시스코 미션 지역의 빈민가 부흥시켰다. 그리스도의 혁명이라는 타이틀로 버클리 대학교의 폭동이 일어나고 캠퍼스가 망가진 모습을 보면서 하나님의 사역을 하기에 불가능한 상태였다고 한다. 그는 많은 캠버스 학생들과 의사소통을 시도했지만, 늘 반복적으로 거부되는 현상을 겪게 되었다.

마리오 무리요는 하나님께 결정적 기도를 드리기 시작했다. "이 캠퍼스로 나를 부르셨다면, 성령님이 나를 도와야 합니다." 이 기도 후에 도움이 단계적으로 이루어지게 되는 놀라운 기도의 응답을 받게 된다. 그의 입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말로서 청중에게 익숙한 것과 다른 것을 말하는 방법으로 시작되다. 버클리 대학교의 소수의 학생들이 순식간에 수백 명의 군중으로 돌변하게 되었다.

그 후의 다음 단계는 학생들이 치유를 마리오 무리요에게 보고하기 시작했다. 이런 상상도 못 하는 이상한 현상이 일어나고 치유의 은사가 임하게 되었다. 예수의 이름으로 치유의 놀라운 역사를 학생들이 체험하고 심령이 변화되는 놀라운 하나님의 역사가 캠퍼스에서 일어난 것이었다. 마리오는 치유에 대한 모든 보고를 의사의 확인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이해했던 인물이었다. 그는 또한 복음이 중심으로 내가 남아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제 마리오 무리요의 국제 사역은 거의 250,000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참석한 6개월 동안 산호세 캘리포니아에서 4일간 콘퍼런스를 마치고 시작되었다. 그의 사역의 중심은 사회의 상처를 받은 영혼을 치유하며 예수의 능력으로 중독자, 인종차별, 폭력, 질병을 고치는 능력을 받은 하나님의  사람이었다.

겨우 텐트 안으로 들어온 남편은 이런 치유 사역이 함께하는 부흥회를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었지만, 그의 생각을 바꾼 마리오 무리요의 설교는 성경 중심의 복음으로 많은 영혼을 구원했다. 이날 구원을 받은 사람의 숫자는 수백 명이 넘었다.

텐트를 중심으로 하늘의 구름이 나타나 하나님 영광이 임재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고 있었다.

마치 성령의 불이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 같았다.

이렇게 놀라운 하나님의 치유 사역을 하는 마리오 무리요를 보기 위해서 수천 명의 인파가 텐트 안을 채우고 있었다.

마리오 무리요의 부흥회가 끝이 나자 텐트 위에 있었던 구름이 어디론가 사라져 버렸다.

이날의 저녁 풍경은 황홀할 만큼 아름다움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었다.

아름다운 하나님의 선물을 감상하고 돌아가는 길은 즐거움이 가득했다.

성령이 역사하는 곳에는 늘 하나님이 임재하심을 체험하게 된다.

 

1사울이 주의 제자들을 대하여 여전히 위협과 살기가 등등하여 대제사장에게 가서 2다메섹 여러 회당에 갈 공문을 청하니 이는 만일 그 도를 좇는 사람을 만나면 무론남녀하고 결박하여 예루살렘으로 잡아 오려 함이라 3사울이 행하여 다메섹에 가까이 가더니 홀연히 하늘로서 빛이 저를 둘러 비추는지라 4땅에 엎드러져 들으매 소리 있어 가라사대 사울아 사울아 네가 어찌하여 나를 핍박하느냐 하시거늘 5대답하되 주여 뉘시오니이까 가라사대 나는 네가 핍박하는 예수라 6네가 일어나 성으로 들어가라 행할 것을 네게 이를 자가 있느니라 하시니 (사도행전 9장 1절-6절)

Meanwhile, Saul was still breathing out murderous threats against the Lord’s disciples. He went to the high priest 2 and asked him for letters to the synagogues in Damascus, so that if he found any there who belonged to the Way, whether men or women, he might take them as prisoners to Jerusalem. 3 As he neared Damascus on his journey, suddenly a light from heaven flashed around him. 4 He fell to the ground and heard a voice say to him, “Saul, Saul, why do you persecute me?” 5 “Who are you, Lord?” Saul asked. “I am Jesus, whom you are persecuting,” he replied. 

6 “Now get up and go into the city, and you will be told what you must do.” (Acts 9: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