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s/Cooking Recipes

요리 맛 보실래요?

by Deborah 2022. 4. 17.

미나리 무침을 했습니다. 티스토리를 통해서 알게 된 친구가 있어요. 온라인 친구인데요. 예칭으로 인으로 호칭하겠습니다. 인을 만나고 여러 가지 요리에 대한 욕심이 생깁니다. 인은 유튜브에서 활략한 스타 분이세요. 요리에 대해서 일과견이 있으시고 무엇보다 음식을 만드는 과정이 어렵지 않고 쉽다는 것입니다.

미나리를 한국 마트에서 공급했습니다. 막상 사고 보니, 어떻게 요리를 할지 고민을 해서 인께 카톡으로 문의를 했더니, 미나리 무침을 해서 먹어 보라고 권하더군요. 그래서 시키는 데로 했더니 위의 사진처럼 나왔네요. 맛은요? 당연히 있지요. ㅎㅎㅎ 낭군님이 외국인이라 입맛에 맞을까 걱정했는데요. 미나리의 독특한 향이 참 좋데요.

아.. 그리고 한국어로 미나리 맞지요? 그런데 영어로는 뭐라고 호칭하느냐 묻길래, 구글을 통해서 알아본 결과는 이러합니다. 미나리는 영어로 워터 파슬리라고 하네요. 처음 알게 되었어요.

미나리

이 소스는 낭군님 친구분이 직접 조제를 한 핫 소스입니다. 국에 넣어도 되고요 그리고 무침에 넣어도 정말 맛있어요.

낭군님이 외국인이라 오징어 싫어할 것 같지만, 절대 아닙니다. 오징어 킬러이고요. 특히 이렇게 오징어 볶음을 해주면 정말 좋아합니다.

미역국에 홍합을 넣어서 끓여 봤습니다. 국물이 찐한 것이 시원하고 맛이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