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경축: 1390명이 Love Letter를 구독하고 계십니다.

by Deborah 2021. 11. 5.

 

안녕하세요. 1390명의 구독자 여러분..

정말 반갑고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구독신청으로 러브레터는 더 발전되어 가고 있어요. 새로 오신 귀한 님들 제가 다 맞구독 일일이 해 드리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으나 500명의 구독 수치라는 제한에 걸려 있어 구독을 못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점을 널리 양해를 구합니다.

인기글 1위는 러브레터 블로거 한 달 수익은 어떨까?입니다.

유입 키워드 1위는 당연히 나나 무스꾸리가 되었습니다. << 검색어로 들어온 분인데요. 다 네이버 검색으로 들어온 분들입니다.

 

검색어로 들어오는 사이트를 분석해보니 구글과 티스토리에서 가장 많이 들어왔습니다. 

애드센스의 돈은 9월 10월 합쳐서 127.22 달러를 완성했네요. 이번 달 21일 되면 통장으로 자동 이체됩니다.  대충 10월의 애드센스와 블로그의 어떤 글이 인기 있었고 어떤 검색어가 인기가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가끔씩 한번 해보면 블로거 운영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하루 웃음이 떠나지 않는 행복한 추억의 순간을 만들어 가세요.

 

 

 


아래 링크는 제가 운영하는 음악 사이트입니다.  방문해서 블로거 힘을 실어 주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앨범 리뷰 : Smashing Pumpkins [Pisces Iscariot]

 Smashing Pumpkins Pisces Iscariot 1994 어느날 우연히 듣게된 록 채널에서 들려준 멜로디가 많이 귀가 익었던 사운드였습니다. 그 당시로선 노래 제목이 생각 날 듯 말듯 한 상황이였지요.  그 노래

sunnym.tistory.com

반응형